2024-03-28 21:25 (목)
아이스크림할인점 ‘굿샵’, 국내유통 빅5 우린과 맞손...“가맹점 영업 가속화”
상태바
아이스크림할인점 ‘굿샵’, 국내유통 빅5 우린과 맞손...“가맹점 영업 가속화”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06.20 15:2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79회차-뉴스투데이-굿샵-즉시송출.jpg

아이스크림&세계맥주할인점 굿샵(Goodshop)은 국내 유통 빅5이로 꼽히는 (주)우린과 상품공급 계약을 맺었다고 18일 밝혔다.

(주)우린은 자회사인 시스페이스(cspace,편의점)의 모기업으로써 편의점 및 기업형 슈퍼마켓 등의 물류를 납품하는 국내 빅5의 유통회사이다.

전국소매유통 전문회사인 우린은 연간 매출액 500억 이상의 우량기업이며, 업계에서는 가장 안정적인 물류망을 갖췄다는 평가다.

굿샵 김이래 운영본부 팀장은 각 가맹점주님들의 적극적인 요청과 다양한 먹거리를 제공하기 위해 이번계약을 추진하였다고 했다. 

굿샵은 이번 계약으로 음료, 신선식품 등 편의점 유통제품의 모든 제품의 공급이 가능해졌으며, 이를 통해 생필품, 각종 먹거리 등 고객들의 다양한 선택이 가능해져 매장의 매출 증진에도 기대된다고 말했다.

기존 아이스크림할인점의 운영상의 한계점을 세계맥주 경쟁력으로 보완함으로써 수익과 운영상의 경쟁력을 강화한 굿샵(Goodshop)은 업체 최초로 주류 총판권, 자체생품개발, 전국 유통시스템 등을 구축하였다.

가맹사업부 김준우 팀장은 굿샵(Goodshop)은 경기불황 및 최저임금 등으로 악화된 창업시장에서 소자본창업, 초보창업, 1인창업이란 맞춤형 아이템 경쟁력을 통해 지속적인 창업문의는 물론, 기존의 아이스크림할인점, 편의점, 분식 등 다양한 업종에서의 업종변경 문의 또한 많다고 밝혔다.

굿샵은 2019년 1월 이후 30건 이상의 가맹계약이 체결되었으며, 현재 전국에 60곳 이상의 매장이 운영중에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