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11-21 15:56 (목)
집에서도 애플힙 만들 수 있는 홈트머신 ‘힙마스터’, 와디즈에 오픈 페이지 런칭해
상태바
집에서도 애플힙 만들 수 있는 홈트머신 ‘힙마스터’, 와디즈에 오픈 페이지 런칭해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06.20 15:1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8.jpg

여름이 시작됐다. 30도에 육박하는 평일 기온으로 옷차림이 점차 얇아지고 있는 지금, 탄탄하고 균형 있는 몸을 만들기 위해 운동, 헬스 계획을 세우는 사람들이 수가 적지 않다. 탄탄하고 균형 잡힌 몸에는 튼튼한 하체가 가장 중요한데, 그 중에서 단연 주목 받는 부위는 엉덩이다.  

그러나 바쁜 현대사회를 살아가는 직장인들 특성상 운동을 위해 따로 시간을 내는 것은 쉬운 일이 아니다.

이에 세계 최고의 피트니스 단체 나바코리아의 전문가들이 집에서 간편하게 홈 트레이닝이 가능한 홈트 머신을 개발해, 크라우드 펀딩 와디즈를 통해 힙마스터의 오픈 공식 페이지를 런칭했다고 밝혔다.

힙마스터는 따로 운동할 여유가 없는 직장인에 꼭 맞는 홈트레이닝 머신으로, 하루 10분씩 간단한 사용법을 통해 둔근을 자극, 어려움 없이 애플힙을 만들 수 있다.

홈트 머신 힙마스터는 최근 다이어터, 운동러들 사이에서 가장 주목 받는 애플힙만을 위한 홈트레이닝 머신이다. 애플힙을 만들기 위해 가장 우선돼야 하는 것은 단연 둔근(엉덩이 근육)이다. 힙마스터는 운동 시 둔근에 가장 큰 자극을 줄 수 있는 힙쓰러스트 운동을 집에서 편하게 할 수 있도록 고안되었다.

또한, 힙마스터는 둔근에 가장 큰 자극을 주는 힙쓰러스트뿐만 아니라 킥백와 백런지, 스쿼트, 스티프데드리프트 등 다양한 운동이 가능하도록 실용도가 높게 개발되었다. 기구 사용 시 별도의 조립할 필요 없이 자리에서 펴면 되며, 접어서 간편하게 보관할 수 있다.

한편, 본 오픈 페이지는 현재 런칭 중이며, 펀딩은 6월 27일에 진행될 예정이다. 오픈 예정 알림을 신청한 후 펀딩에 참여하는 서포터 전원에게 나바 트레이닝 베이스 스포츠 타월을 증정하고 있다. 또한, 오픈 예정 알림 신청만 하더라도 추첨을 통해 50명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선물로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