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11-12 09:41 (화)
반감기에 주목되는 채굴시장, 마인비 “채굴 편의성 강화”
상태바
반감기에 주목되는 채굴시장, 마인비 “채굴 편의성 강화”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06.20 16: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미지.jpg
사진제공=마인비(MineBee)
현재 라이트코인(LTC)의 채굴 반감기가 약 60일 안쪽으로 다가옴에 따라 가격이 연일 최고치를 찍으며 가격이 상승하고 있다. 또한 비트코인(BTC)의 채굴 반감기가 2020년 5월경으로 예측되고 있어 채굴시장에 더욱 많은 사람들이 몰릴 것으로 채굴업계 관계자들이 예측하고 있다.

이에 마인비(MineBee)는 채굴시장이 활발해지고 있는 요즘 채굴과 관련된 많은 단점을 보완하며, 보다 활성화된 채굴시장을 위해 전략적 파트너사인 마이닝컴(MiningCom)과 많은 개발을 진행 중에 있다고 전했다. 

마인비는 채굴과 가상화폐에 관련된 서비스를 3가지 지원하고 있다. PoW(작업증명방식)의 단점들을 보완하며 최적의 오버클럭 값과 해시레이트 값을 제공하는 MB 솔루션(MB Solution), 가상화폐 결제를 가능하게 도와주며 open API로 제공되어 사용하는 사람들에게 편리하고 저렴한 수수료로 실사용에 도움을 주는 서비스인 MB 컨트랙트(MB Contract), 채굴장비를 한층, 더욱 쉽고 편하며 적당한 금액에 구매 및 판매를 도와주는 MB 오픈마켓(MB Open Market)이 있다.

마인비 관계자의 말에 따르면 “MB 솔루션은 마이닝컴이 서비스하고 있는 24시간 채굴 원격 프로그램을 통해 이용할 수 있다”고 전했다. 마이닝컴은 최근 6월 18일 뮤지코인(MUSIC)까지 업데이트하며 활발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이러한 마인비와 마이닝컴은 앞으로 채굴업계에 도움이 되기 위해 많은 개발을 끊임없이 계속해 나갈 것이라고 밝힘에 따라 앞으로의 귀추가 주목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