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8 19:20 (목)
베트남의 떠오르는 휴양지 푸꾸옥, '살린다 리조트' 공식 웹사이트 예약시 혜택 선보여
상태바
베트남의 떠오르는 휴양지 푸꾸옥, '살린다 리조트' 공식 웹사이트 예약시 혜택 선보여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06.24 09: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3.jpg
따뜻하고 상쾌한 날씨와 관광자원을 갖춘 베트남은 매력있는 관광지로 인기가 높다. 그런데 그중에서도 베트남의 숨어있는 명소, 푸꾸옥이 점점 많은 관심을 모으고 있다.

푸꾸옥은 베트남 남서부에 위치한 섬으로, 맑은 바다와 산림, 쾌청한 날씨 등을 자랑하는 아름다운 휴양지이다. 최근 이렇게 주목받고 있는 푸꾸옥을 찾는 사람들에게 푸꾸옥의 유일 부티크 리조트인 '살린다 리조트'도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하고 있다.

살린다 리조트의 위치는 베트남 푸꾸옥 국제공항과 두옹동타운에서 7분 정도면 도착할 수 있어 접근성이 좋다. 그럼에도 리조트 주변에는 약 2.5헥타르의 자연지대가 펼쳐져 있으며 아름답고 광활한 해변가가 펼쳐져 있다.

리조트 주변 산림에서는 진귀한 96종의 식물들을 볼 수 있다. 이들 산림에서는 바나나와 망고, 잭프루트 등 열매를 얻을 수 있고 또한 푸꾸옥 전통 열매, 심열매로 만든 스무디도 살린다 리조트에서 즐길 수 있는 별미이다.

리조트에서는 매일 아침 일어나면, 따사로운 아침 햇살과 함께 리조트의 고급 조식과 스파클링, 아름다운 음악을 즐기며 태평양의 아름다운 뷰를 바라볼 수 있다. 또한 리조트만의 고품격 인테리어와 타이 마사지 등 개인 서비스를 통해 지상낙원과 같은 힐링을 느껴볼 수 있다.

한편, 리조트 야외 풀장인 인피니티풀도 물놀이를 즐기고 싶은 사람에겐 안성맞춤이다. 푸른 바다를 감상하며 전통 천연 염수로 안전하게 정화된 깨끗한 물놀이를 즐겨보는 것도 좋다.

살린다 리조트 공식 웹사이트를 통해 예약 시, 무료로 조식을 이용할 수 있고 2일 숙박 시 저녁 식사를 1회 제공하는 등 다양한 혜택을 주는 여름 맞이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살린다 리조트 관계자는 "살린다리조트는 2019년 트립어드바이저에서 베트남 5성 특급호텔 및 리조트에 선정됐다. 이밖에도 다양한 국제 수상 경력을 갖춘 바 있다. 일상에서 벗어나 이곳 푸꾸옥의 살린다 리조트에서 잊지 못할 낙원을 느겨보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