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11-15 11:55 (금)
1만원대 가성비 힐링템, 닥터윙 저주파 미니마사지기
상태바
1만원대 가성비 힐링템, 닥터윙 저주파 미니마사지기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06.21 13:3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jpg
닥터윙 저주파 미니마사지기가 더욱 강화된 내구성과 안전성으로 새롭게 리뉴얼되어 나왔다.

목 뒤나 어깨, 종아리, 발바닥에 붙여 저주파로 근육을 풀어주는 패치형 EMS 마사지기인 닥터윙마사지기는 출시 당시 저렴한 가격에 뛰어난 가성비로 화제를 모은 제품이다.

저주파마사지기는 지방 밑 근육에 직접 자극을 전달하여 15분 내외 사용으로도 즉각적인 효과를 볼 수 있는 제품으로, 운동전 스트레칭이나 불편한 자세로 뭉쳐진 근육의 피로를 풀어주는데 유용한 것으로 알려져 있다.

닥터윙 제품 역시 미세한 전기적 신호를 이용한 EMS저주파 방식의 미니 안마기로 총 6가지 마사지모드(안마와 봉지압, 주무름, 침 모드 등)와 모드 별 최대 10단계의 강도조절을 지원한다.

전문 마사지기로 유럽인증 및 KC인증을 받은 닥터윙 안마기는 특히 휴대폰 사용이나 장시간 책상업무로 거북목 증세를 보이는 사람에게 자주 나타나는 어깨통증, 주로 서서 일하는 경우 자주 뭉치는 종아리 근육 등을 풀어주는데 효과적인 것으로 알려졌다.

해당 제품을 출시한 유비윈 관계자는 “38g의 초경량 미니사이즈에 USB충전방식의 닥터윙 마사지기는 함께 제공되는 접착패드를 통증부위에 부착하기만 하면 쉽게 마사지를 받을 수 있어 중장년층도 쉽게 이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며 “건강용품 전문 브랜드 닥터윙에서는 저주파마사지기의 후속으로 닥터윙 발마사지기와 눈마사지기 출시를 준비 중에 있다”고 향후 계획을 밝혔다.

한편 닥터윙 저주파 미니마사지기는 지마켓, 옥션, 11번가 등의 오픈마켓에서 구매가능하며, 닥터포텐, 클럭 미니마사지기보다 저렴한 1만원대에 판매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