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17:25 (금)
체형교정과 재활에 도움, 이브필라테스 신림2호 프리미엄점 7월 오픈 예정
상태바
체형교정과 재활에 도움, 이브필라테스 신림2호 프리미엄점 7월 오픈 예정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06.14 17: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90614_이브필라테스_초안_이미지.png

㈜이브필라테스에서 직영으로 운영 중인 이브필라테스 스튜디오는 오는 7월 신림2호 프리미엄점을 오픈할 예정으로 기구 필라테스에 관심 있는 이들에게 많은 호응을 얻고 있다.

이브필라테스는 핸드메이드 필라테스 기구 제작업체로 전국 250여 개 매장에 대한 납품과 관리를 맡고 있다. 이러한 이브필라테스에서 직접 운영하고 있는 이브필라테스 스튜디오는 자체 마스터 과정을 이수한 최고 수준의 강사진과 최상의 품질로 평가받는 기구를 통해 더욱더 알찬 클래스를 경험할 수 있도록 프리미엄점 오픈을 새로이 준비한다. 

캐딜락과 리포머, 체어, 바렐, 스프링보드까지 100% 기구 필라테스 수업으로 진행되는 신림기구필라테스 이브필라테스의 수업은 1:1 필라테스 위주로 체형교정과 재활에 더욱 집중된 프로그램을 운영해 이러한 수업을 필요로 하는 이들이 많은 개선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이와 더불어 남성 개인 필라테스와 남성 그룹 필라테스 클래스도 진행하므로 남성 회원들도 부담 없이 아주 편안한 분위기 속에서 클래스에 참여할 수 있다는 장점을 가지며, 그룹수업을 포함해 1:1 개인수업의 경우에도 상당히 합리적인 수준의 금액으로 전문센터의 강의를 수강할 수 있다는 것이 많은 회원들의 관심을 끄는 이유다.

또한, 이미 체계적인 회원 관리로 잘 알려진 필라테스 스튜디오답게 4주마다 한 번씩 인바디 측정 및 개인별 맞춤 관리를 통해 운동에 대한 의지를 꾸준히 이어 나갈 수 있다.

이브필라테스 신림2호 프리미엄점 오픈멤버 가입을 위한 상담방문과 즉시등록 등을 활용하면 추가적인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으므로 기구 필라테스를 통한 체형교정과 재활 등의 자기관리를 보다 효율적으로 진행해나가는 데 도움을 얻을 수 있다.

일산 주엽점과 마두점 및 삼송점, 서울 신림1호점, 서강대점, 사가정점 등이 직영으로 운영되고 있는 이브팔라테스 스튜디오 신림2호 프리미엄점의 7월 오픈과 관련된 보다 자세한 내용과 등록 문의는 해당업체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