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6 21:50 (화)
쾌적한 홈라이프 실현 가능, 프리미엄 무선 물걸레 청소기 아너스 R3, '롯데 홈쇼핑‘ 런칭 예정
상태바
쾌적한 홈라이프 실현 가능, 프리미엄 무선 물걸레 청소기 아너스 R3, '롯데 홈쇼핑‘ 런칭 예정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06.15 09: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9.jpg

계절에 불문하고 지속되는 미세먼지로 인해 많은 현대인들 사이에서 실내 공기 질 관리가 필요한 가운데, 실내 공기를 맑고 쾌적하게 하는 데에 일조하는 무선 물걸레 청소기 시장이 성장하고 있다.

집안으로 유입되는 미세먼지, 꽃가루 등은 진공청소기 기능만으로는 완벽한 제거가 힘든 경우가 많아 실내 공기 질 관리와 쾌적한 실내 생활을 위한 물걸레 청소까지 필요한데, 듀얼 물걸레 청소기를 출시하여 힘들고 어렵기만 했던 물걸레 청소를 쉽고 즐겁게 변화시킨 (주)아너스의 아너스 R3 무선 물걸레 청소기가 롯데홈쇼핑에서 런칭한다고 밝혔다.

아너스 개발관계자에 따르면 “과거 유선제품을 출시할 때 진공흡입기능을 요구하는 고객들이 많이 있었으나 유선 개발과정에서 진공흡입기능은 흡입구는 앞쪽에, 물걸레는 뒤쪽에 있는 구조로 되어 있어, 당길 때 물걸레가 먼저 먼지에 물기를 묻혀 진공흡입기능이 잘 작동하지 않는 결정적 단점이 발견되어 주기능인 물걸레청소 한 가지 기능에 집중하였고 아너스 R3도 주기능인 물걸레청소 한 가지 기능에만 특화시킨 강점을 가진 제품이다” 고 전했다.

아너스 R3 무선 듀얼 물걸레 청소기는 고성능 강력파워 R3모터(2배속)가 장착되어있고, 삼성 정품 18V 고출력 리튬-이온 배터리를 채택하여 청소가 끝날 때까지 부하 시에도 1분 약 300회전을 유지한다. 200kg의 바벨도 가볍게 회전시켜주는 파워는 자사 유선제품보다 더 강력한 성능과 파워를 자랑하는 제품이다.

아너스 R3는 ‘무선 청소기는 파워가 약하다’는 고정관념 및 편견의 틀을 깬 제품으로, 배터리는 BMS 보호회로 설계로 각 배터리셀의 용량편차를 일정하게 유지해주어 효율을 높여주고 과도한 충전, 방전 및 과열 등 과부하를 방지하여 배터리 수명이 길어져 전기세 부문의 경제성도 높였다. 약 3시간 쾌속 충전을 할 수 있으며 약 30분 동안 사용할 수 있어 넓은 공간의 청소에도 유리하게 동작되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저소음설계로 소음은 매우 적어 약 49dB 로 늦은 시간에도 층간 소음 걱정 없이 마음 편히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아너스 R3 무선 물걸레 청소기와 함께 사용하는 광폭 극세사 걸레는 460mm 광폭 헤드를 적용하였으며, 기모의 길이도 길고, 더 많이 꼬아져있다. 결도 더욱 촘촘하게 강화되어 극세사의 양이 많아 오염물질이나 때를 긁어내듯이 묵은 때, 찌든 때, 기름때를 쉽게 제거, 40평 기준 10분 정도면 청소완료가 가능해 가사노동으로 지친 주부들 사이에서 현명한 가전으로 제시되고 있다.

이 외에도 LED 라이팅, 배터리 잔량 표시램프, 착탈식 배터리 팩 등으로 사용자의 편리성을 극대화했다. 손목에 무리가 전혀 가지 않는 가벼운 핸들링은 아너스 R3 무선 물걸레 청소기의 수많은 장점 중 하나이다. 또한 모던하고 세련된 디자인은 집안 어느 곳에 보관하더라도 인테리어 및 가구와 잘 어우러져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해준다

아너스의 관계자는 “걸레에 물이 묻으면 마찰 때문에 청소기가 앞으로 나아가기 더 힘들 수 있다. 하지만 아너스 R3는 모터와 배터리의 힘이 받쳐주니까 제대로 된 걸레를 써도 힘들이지 않고 가볍게 사용할 수 있다”며 “물걸레 청소 후 밟고 지나갈 때 발바닥에 느껴지는 뽀득한 촉감이 확실히 다르다”고 말했다.

아너스 R3 무선 물걸레 청소기는 2019년 6월 16일(일) 13:45 ~ 15:00 롯데 홈쇼핑을 통해 방송 중 구매시 7일간 무료체험 진행과 여러 혜택을 받아볼 수 있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