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10-24 11:31 (목)
김포가구단지 천연원목가구브랜드 '라피노', 직접 가구 제작으로 거품 없는 가격 '눈길'
상태바
김포가구단지 천연원목가구브랜드 '라피노', 직접 가구 제작으로 거품 없는 가격 '눈길'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06.14 13:2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image_152382_0.jpg

최근 더워진 날씨에 집 안 분위기를 가구로 싹 바꿔보기 위해서 가구단지를 찾는 사람이 많아지고 있다. 가구 매장을 방문하는 주부들은 수많은 인테리어 제품 중에서 매체를 통해서 자주 접하고 유명 커피전문점에서도 많이 사용되고 있는 우드슬랩 테이블을 많이 찾는 편인 것으로 알려졌다.

우드슬랩 테이블은 말 그대로 편평한 판으로 만든 식탁을 의미한다. 우드슬랩 테이블의 원목은 마호가니, 뉴송, 아시아 월넛, 캄포, 웬지 등등 다양하다. 테이블 제작 시, 이 원목들은 원산지에서 통나무 상태로 수입된다. 그리고 수직으로 절단되는 과정과 예쁘게 다듬는 과정을 거쳐서 바로 테이블의 상판으로 제작된다.

자연에서 자라던 나무가 우드슬랩 테이블로 제작되는 과정에서 인공 접착물을 사용하지 않기 때문에 나무가 원래 가지고 있었던 옹이와 나이테가 가구 위에 굉장히 선명하고 아름답게 새겨진다고 한다. 그리고 나무의 무늬는 각각 나무마다 다양하고 독특하게 나타난다.

라피노에서는 우드슬랩 테이블의 원목을 수입하여 튼튼한 내구성을 지닌 테이블로 제작하여 가구 매장에 전시하는 순간까지의 모든 과정을 직접 담당하고 있다. 모든 원목은 천연원목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모든 가구의 제작과정이 본 매장 내에서 행해지므로 가구 가격에 거품이 없는 것으로 알려졌다.

다양한 우드슬랩 테이블을 포함한 천연 방부목 인테리어 제품들은 김포 가구단지 내의 가구 매장 및 온라인 홈페이지에 방문 시에 직접 만나볼 수 있다. 라피노 브랜드 관계자는 “현재, 온라인과 오프라인 매장 동시에 행사를 진행 중이며 우드슬랩 테이블 및 원목 가구 구매 시, 라피노 머그컵과 인도네시아산 티크 우드 도마를 사은품으로 드린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