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11:20 (금)
작은결혼식장, 소규모 웨딩홀 서울여성플라자 웨딩홀 2019년 잔여타임 이벤트 실시
상태바
작은결혼식장, 소규모 웨딩홀 서울여성플라자 웨딩홀 2019년 잔여타임 이벤트 실시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06.14 09: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5.jpg

최근 결혼을 준비하는 예비부부들의 웨딩 트렌드 중 하나는 합리적인 소비이다. 부부의 연을 맺는 '결혼'이라는 순간은 소중하기에 커플들은 더 시간을 쏟아 준비를 한다.

직접 웨딩홀을 수소문하고 스드메 등도 온라인, 오프라인을 통해 분석하며 그들이 가장 원하는 곳을 선택한다. 비용이 많이 소요되는 신혼여행, 예식비용, 예물, 혼수 등도 천편일률적인 과거의 모습과는 다른 풍경이다.

이러한 웨딩 트렌드를 맞아 2019년, 2020년 결혼을 준비하는 이들을 위한 동작구 웨딩홀 서울여성플라자웨딩홀이 있다. 서울여성플라자 웨딩홀은 작은결혼식장, 하우스웨딩홀, 소규모웨딩홀 등의 키워드와 잘 어울리는 대표적인 결혼식장이다. 예식 비용이 일반 웨딩홀에 비해 최대 50% 이상 저렴해 합리적인 예식을 찾는 커플들의 문의가 높아지고 있다.

서울에 위치한 소규모 하우스웨딩홀은 주차장이 협소하거나 대중교통이 불편하여 어려움이 많은 편이지만, 서울여성플라자 웨딩홀은 편리한 조건을 다양하게 갖추고 있다. 서울여성플라자는 1호선 대방역에서 도보 3분, 9호선 노량진역에서는 도보 10분 거리에 위치하여 있어 대중교통 동선이 편하다. 서울역, 영등포역, 고속터미널 등 시외버스 및 KTX 정거장에서도 20분이면 도달할 수 있다. 올림픽대로와도 인접하여 서울 및 경기도 각지에서 소통도 편리하다. 동시주차도 최대 300대까지 가능하다.

관계자는 “웨딩푸드도 호텔 출신 셰프를 영입하여 지속적인 리뉴얼을 통해 계절별 신메뉴를 제공하는 등 공공기관 웨딩홀이 가지고 있는 단점을 장점화 시킨것도 눈에 띈다.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는데 2019년 잔여타임 예식자에게는 홀대관료 할인, 3만원 초반 식대, 혼주 메이크업 무료 진행 등 혜택을 주고 있다. 200명 기준으로 강남웨딩홀에 비해 평균 300~500만원 정도 금액을 절감할 수 있다”고 전했다.

또한 예식홀 또한 국제회의가 열리는 호텔 컨벤션 홀을 사용하여 주례 없는 예식, 뮤지컬 웨딩 프로그램도 진행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