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8 16:30 (목)
뷰티앤뷰-인타, 무더위로 지친 피부 위한 ‘에잇아워선크림&제로비비크림’ 출시
상태바
뷰티앤뷰-인타, 무더위로 지친 피부 위한 ‘에잇아워선크림&제로비비크림’ 출시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06.13 17:5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4.jpg
이번 여름이 일찍 찾아오면서 아침부터 더위와 사투하다가 선크림과 파운데이션이 밀려 스트레스 받은 경험이 있을 것이다. 이러한 고민을 해소시켜 줄 선크림과 비비크림이 새롭게 출시돼 관심을 받고 있다.

바로 뷰티앤뷰 인타 에잇아워 선크림과 인타 제로 비비크림이다. 이 제품은 뷰티앤뷰 코리아(구.뷰앤뷰)와 인타가 콜라보로 연구 개발하여 만든 신제품이다.

인타 에잇아워선크림은 식약처에서 지속내수성을 인증 받은 선크림으로, 2~3시간 마다 덧발라야 하는 불편함을 없애고 자외선차단이 8시간 동안 지속된다는 인증을 식약처로부터 받았다. SPF 50+/PA+++로 UVA와 UVB를 이중으로 차단해주면서 땀과 물에도 강해 여름철 같은 뜨거운 햇빛에도 강하며 레저 활동에도 효과를 자랑하는 선크림이다.

촉촉한 발림성과 빠른 흡수력을 가지고 있어 피부를 매끄럽고 윤기 있게 연출할 수 있으며, 메이크업 베이스 겸용으로 지속력을 높여주는 선크림이다. 또한 유해 성분이 함유되어 있지 않아 자극이 적어 남녀노소 사용해도 무방하다.

또한 함께 출시되는 인타제로비비는 인공색소가 함유되지 않은 비비크림이다. 비비크림은 블레미쉬 밤의 약자로 상처치유크림이라는 뜻을 지니고 있다. 비비크림의 원조 브랜드 인타에서 연구 개발한 이번 인타제로비비크림은 기존 제품에서 업그레이드 했다. 인타 제로비비크림은 본연의 기능 외에도 식약처에서 미백 및 주름 개선에 도움을 주는 비비크림으로 인증 받은 2중 기능성 제품이다.

비비크림 특유의 다크닝이나 밀림, 뭉침현상이 없기 때문에 더운 여름날 바르기에 편하며 뛰어난 커버력에 자연스러운 발림성이 일반 파운데이션과 비교해도 손색 없을 정도이다. 천연 염료 성분이 피부결점을 매끄럽게 커버해주면서도 피부 부담을 줄여주어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이 가능하다.

특히 인타에잇아워선크림과 인타제로비비선크림에는 정제수가 함유되지 않았는데, 대신 재생과 피부진정에 효과가 좋은 병풀추출물로 만들었다. 외부 유해환경에 자극 받아 지친 피부를 편안하게 해주는 장점을 지니고 있다.

유해성분인 인공색소와 인공향료를 첨가하지 않고 천연 식물성 추출물(병풀, 약모밀, 두충잎, 민들레전초)를 함유하여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바를 수 있도록 제작해 남녀노소 사용이 가능하다. 또한 100% 천연 SUGAR SEPPIC사 미국 특허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수분감 있는 촉촉한 피부표현을 할 수 있다.

인타 관계자에 따르면 “병풀, 약모밀, 두충잎, 민들레전초와 같은 식물성 추출물을 핵심 성분으로 인공향료와 인공색소가 들어가 있지 않아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바를 수 있으며, 가벼운 제형으로 끈적임 없이 모든 피부에 적합하다”고 전했다. 이어 “특히 제로비비크림은 뛰어난 커버력으로 모공, 잡티 커버와 동시에 피부결이 좋아보이는 제형을 가지고 있다. 많은 테스트를 거쳐 가장 예쁜 톤과 커버력을 모두 잡았다. 또한 다크닝 없이 자연스럽게 빛나는 피부 표현을 연출 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뷰티앤뷰 코리아 우인식 대표는 “에잇아워선크림과 제로비비크림을 개발하기 위해 뷰티 전문 MD 20명이 1년 동안 테스트하고 개발한 제품이다”라며 “만족스러운 성분과 효과를 모두 충족하는 제품으로 매일 사용하는 제품인 만큼 바르고 있는 동안에도 피부케어와 영양공급도 놓치지 않고 싶었다”라고 전했다.

뷰티앤뷰 인타 에잇아워선크림과 제로비비크림은 뷰티앤뷰(구.뷰앤뷰) 현재 홈페이지를 통해서도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