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10-16 16:45 (수)
키즈 모델 '키아나 엔터테인먼트', 대회 수상자 김수현·이규빈 화보 촬영 실시
상태바
키즈 모델 '키아나 엔터테인먼트', 대회 수상자 김수현·이규빈 화보 촬영 실시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06.14 10: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9.jpg
김수현(6세,남), 이규빈(5세,여)

아역모델 매니지먼트 키아나엔터테인먼트 소속배우 김수현(6세,남), 이규빈(5세,여) 어린이와 함께 화보 촬영을 진행했다.

김수현, 이규빈 어린이는 어버이날과 어린이날에 맞는 발랄한 옷차림과 보기만 해도 미소가지어지는 다양한 포즈로 눈길을 모았다. 현장 스태프에 의하면, 컨셉과 맞는 귀여운 표정과 자연스러운 포즈로 화보촬영이 수월하게 진행된 것으로 전해졌다.

김수현(6세,남) 어린이는 다양한 매력의 표정 연기와 재간둥이 같은 성격인 것으로 알려졌다. 주요 특기가 노래인 만큼 언제어디서나 분위기 메이커 역할을 톡톡히 해내고 있다. 아역기사화보 경력으로 유연한 포즈를 자랑한다.

이규빈(5세, 여) 어린이는 트레이드마크인 귀여운 앞머리와 보기만 해도 미소가 지어지는 깜찍한 표정 연기를 보여 성인배우 못지않은 화보 결과물을 만들어내기도 했다. 아역 기사 화보, 건강 365 잡지 촬영 등의 경력을 갖고 있다.

이에 키아나 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김수현, 이규빈 어린이의 이미지와 어울리는 어버이날, 어린이날 콘셉트 촬영으로 진행됐다"며 "현장 스태프들 앞에서도 당황해하지 않고 발랄하면서도 톡톡 튀는 매력을 뽐내 큰 호응을 얻었다"고 말했다.

화보 촬영을 진행한 아역배우 전문 키아나 엔터테인먼트는 대중문화예술업에 등록된 매니지먼트로 다양한 아역 캐스팅부터 키즈 배우 발굴을 위한 선발대회를 진행하고 있다.

이외에도 소속 배우 밀착 케어 시스템을 통해 배우들이 다양하게 연기 활동을 할 수 있도록 돕고 있으며, 키즈 모델, 연기 스피치, 댄스, 카메라 테스트 등 다양한 수업을 제공하고 있다.

한편, 키아나 엔터테인먼트는 오는 6월 16일까지 2019 피팅모델 콘테스트 리넬리 키즈 모델 선발대회 참가신청을 받고 있다. 리넬리와 키아나 엔터 공동주관으로 진행되는 대회로 대상 수상자에게는 리 넬리 메인 모델 활동 및 키아나 엔터테인먼트 1년 소속 계약을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