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11-12 15:53 (화)
‘이브자리 종로 효성주얼리점’, 예단이불·신혼이불 구매 시 각각 애교예단 서비스 및 기절베개솜 2개 증정하는 이벤트 실시
상태바
‘이브자리 종로 효성주얼리점’, 예단이불·신혼이불 구매 시 각각 애교예단 서비스 및 기절베개솜 2개 증정하는 이벤트 실시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06.13 15:5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jpg

결혼을 앞둔 예비부부가 준비해야 할 것 중에는 소위 예단삼총사라 불리는 것이 있다. 예단이불, 그릇, 수저세트가 여기에 해당하는데 꼭 이 세 가지를 마련해야 하는 것은 아니지만 가장 흔히들 하는 예단으로 인식되고 있는 것은 사실이다.

이 외에도 예비부부는 가구, 혼수, 예식장, 스튜디오, 드레스, 메이크업 등등 준비해야 할 게 너무나 많지만 특히 예단준비는 서로의 가족, 친인척에게 전하는 선물이니만큼 가장 신경이 쓰일 수밖에 없는 부분이다.

이에 ‘이브자리 종로 효성주얼리점’은 결혼을 앞둔 예비 신혼부부들을 위해 예단침구 및 신혼침구 구입 시 각각 애교예단 서비스와 기절베개솜 2개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따라서 예비부부들은 이브자리 종로 효성주얼리점에서 예단 및 신혼 침구를 구입함으로써 비용 절감과 동시에 다양한 증정 사은품을 받을 수 있다.

이러한 이브자리 브랜드 제품들은 소비자들에게 그 품질을 인정받아 6년 연속 홈패션 부분 브랜드 파워 1위를 달성한 바 있으며, 13년 연속 그린스타 친환경 침구부분 1위의 기록을 가지고 있다.

관계자는 “2013년에 수면환경 연구소를 설립하여 수면의 질을 높일 수 있는 침구류를 개발해오고 있으며, 천연소재인 모달(너도 밤나무를 원료로 하여 만들어진 최고급 친환경 소재)100%, 면100%, 모달과 면(7:3) 소재를 이용해 피부 트러블을 발생시키지 않는 천연소재 침구류를 생산 및 판매하고 있다” 며 “이를 통해 천연소재 알러지케어를 인증 받기도 했다”고 전했다.

이어 “이브자리만의 기술력으로 집 먼지와 진드기 발생을 차단할 수 있는 피톤치드와 시트로렐라 추출물로 침구를 가공하며 항균 및 소취, 위생 관련 첨단 가공 기술을 바탕으로 건강에 도움이 되는 침구류를 선보이고 있다”며 “이 외에도 땀이나 노폐물의 냄새 발생 억제와 자외선 차단 기능을 제품에 더했으며, 여러 번 세탁 후에도 오래도록 본래의 형태가 유지되는 기능까지 갖춰 국내 침구 브랜드로써 소비자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고 덧붙였다.

한편, 이브자리 종로 효성주얼리점에는 이브자리 일반 제품과 함께 이브자리의 프리미엄 브랜드인 SIF의 제품도 만나볼 수 있으며, 일본 베개 전문 브랜드인 니시가와, 신세계 백화점 침구 브랜드인 포플린(클라르하임), 현대 백화점 침구 브랜드 헤이마 등도 입점 되어 있어 더욱 다양한 침구류를 구입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