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16:15 (금)
다양한 부대시설과 수영장 보유로 자녀들과 함께하기 좋은 경기도 키즈펜션 ‘가람나무펜션’
상태바
다양한 부대시설과 수영장 보유로 자녀들과 함께하기 좋은 경기도 키즈펜션 ‘가람나무펜션’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06.12 17:4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2.jpg

고즈넉하고 아름다운 분위기를 누릴 수 있는 파주는 많은 이들이 찾는 휴양 장소다.

이러한 파주의 한적한 자연환경을 한 층 더 경험할 수 있는 가람나무펜션 역시 주목 받고 있는데 한옥으로 지어진 이곳은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부대시설과 수영장을 보유하고 있어 특히 자녀와 함께 머물기 좋은 곳으로 알려져 있다.

낮에 한창 더운 요즘 주말에는 문어 슬라이드가 있는 가람나무펜션의 대형 수영장이 아이들과 찾은 가족 단위 손님들로 꽉 차고 있으며 아이들을 위한 에어바운스, 키즈존, 트럼플린 등도 마련되어 있어 이곳을 찾은 어린이들은 행복한 추억을 만들어 가고 있다.

또한 이곳은 펜션하면 꼭 있어야하는 바비큐장과 노래방 시설을 갖추고 있으며 이 밖에도 족구장, 공동정원, 전통놀이 시설, 보드게임, 와이파이, 120석 규모의 세미나실 등을 보유해 어린이들뿐만 아니라 어른들도 지루할 틈 없는 시간을 보낼 수 있다.

더불어 한국관광공사에서 품질인증업소로 지정받은 가람나무펜션은 풀빌라, 독채, 단체, 한옥, 복층 등 다양한 구조의 객실을 운영하며 손님들의 선택 폭을 넓히고 있는데 깔끔하고 옛스러운 모습의 한옥에서 평온하게 머물 수 있다는 점에서 많은 이들에게 사랑받고 있다.

가람나무펜션에서는 꼭 숙박을 하지 않아도 당일치기로 객실과 여러 부대시설을 이용할 수 있어 편리하며 펜션 주변에 있는 파주의 각종 맛집 및 명소도 즐길 수 있기 때문에 풍부한 여행이 될 수 있다.

한편, 슈퍼맨이 돌아왔다, 런닝맨, 생생정보, 아는 형님 등 국내 유명 방송 촬영 장소로도 유명한 가람나무펜션에 대한 예약 및 견적문의는 공식홈페이지에서 진행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