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10-16 15:39 (수)
배찜질기 ‘파워핑’, 가벼운 무게로 언제 어디서나 사용 가능…마사지와 온열 기능 동시에
상태바
배찜질기 ‘파워핑’, 가벼운 무게로 언제 어디서나 사용 가능…마사지와 온열 기능 동시에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06.14 09: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3.jpg

항상 아랫배가 찬 복부 냉증에 시달리는 사람이나 생리통이 심한 여성이라면 찜질기를 사용해 본 경험이 있을 것이다. 배찜질기를 통해 복부를 따뜻하게 하면 체온을 높여 면역력 및 혈액순환을 개선하고 몸의 긴장을 풀어주는 효과가 있다. 또한 다른 부위의 통증에도 찜질이 가능해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으나 접착제나 유해 물질을 사용해 제작한 일부 제품들로 인해 구매를 망설이는 이들도 많다.

이 가운데 서씨네가게의 온열 배찜질기 ‘파워핑’은 제품에 대한 안전성으로 많은 이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특히 3단계 온도 조절이 가능해 38℃, 43℃, 48℃로 상황과 니즈에 맞게 조절하여 사용할 수 있다.

파워핑은 슬림한 두께의 180g 가벼운 무게로 집, 회사, 학교 등 야외 활동이나 일상생활에서 착용하기에도 부담이 없이 배 통증을 느끼는 사람이 매일 사용하기에도 좋다. 또한 신축성 좋은 탄성밴드 방식으로 착용하기 때문에 어깨, 목 찜질에도 탁월하며 허리, 종아리, 엉덩이 등에 올려두고 찜질 효과를 느낄 수 있다.

온열 배찜질기 파워핑은 과열 방지 센서가 내장되어 있어 온도가 50℃ 이상이 되면 전원이 자동으로 종료된다. 또한 최대 30분 작동하는 안전 타이머 기능으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으며 온열 벨트 효과를 느낄 수 있다.

서씨네가게에서 판매되는 배찜질기 파워핑은 3종의 미세 진동으로 마사지 기능과 온열 기능을 동시에 사용할 수 있다. 자력으로 붙는 형식의 USB 배터리 타입으로 언제 어디서나 편리하게 충전할 수 있으며 소중한 사람들을 위한 선물로도 제격이다.

특히 서씨네가게에서는 엄격한 품질관리 및 검사 과정을 거쳐 불량을 최소화하였으며 고품즐의 상품을 생산하고 있다. 파워핑은 전자파적합인증, KC마크 인증을 완료한 바 있어 호평을 얻고 있다.

서씨네가게 관계자는 “파워핑은 간편한 휴대성으로 평상시 배를 따뜻하게 하는 데에도 도움을 주며 부드러운 안감으로 근육 뭉침, 근육통, 피로감이 누적되어 있는 통증을 완화하고 있다”며, “평소 배찜질기가 필요했던 부모님, 지인 등 소중한 사람들에게 뜻깊은 선물을 하고 싶다면 추천한다”고 전했다.

한편 서씨네가게에서는 출시 기념 이벤트로 본 제품을 22%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고 있다. 여기에 선착순 200분에게 제품 파우치를 증정하고 있으며 구매 후 포토구매평을 작성해주면 500포인트를 지급하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온라인 공식 쇼핑몰 ‘서씨네가게’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