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8-18 01:45 (일)
민감성 피부, 오늘 최화정쇼 에이비팜 솔트크림 주목
상태바
민감성 피부, 오늘 최화정쇼 에이비팜 솔트크림 주목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06.12 18:3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90226_abpharm071.jpg
CJ홈쇼핑 최화정쇼에서 연속 매진을 기록하며 일명 최화정 인생크림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에이비팜 솔트크림이 오늘 밤 9시 45분 최화정쇼에 다시 찾아 온다.

에이비팜 솔트크림은 땅 속 깊이 갇혀 있던 원시 바닷물에서 나오는 루이젠할 미네랄 솔트를 주원료로 한다. 우리가 소금 없이 살 수 없는 이유는 세포에 산소와 물을 공급하는 것이 바로 소금의 삼투작용에 기인하기 때문이다.

에이비팜 관계자에 따르면 ‘크림으로 만들어진 미네랄 솔트는 피부에 흡수되어 세포에 수분과 산소의 공급을 촉진하게 되는데 이 과정에 피부 대사가 활성화 되어 피부 기초체력이 튼튼해진다.’며 ‘기초체력이 튼튼한 사람이 감기에도 잘 안 걸리는 것처럼 피부 역시 마찬가지다. 피부의 기초체력이 약하면 쉽게 붉어지고 트러블도 유발하며 민감해질 수 밖에 없다. 에이비팜 솔트크림은 피부의 기초체력을 키워 민감성 피부를 근원적으로 케어한다.’고 말한다.

한편 오늘 방송에는 에이비팜 솔트크림과 함께 솔트클렌저도 함께 선보이는데 에이비팜 솔트클렌저는 약산성 저자극 폼클렌저로서 민감성 피부에 안정적인 클렌징이 가능하다.

또한 에이비팜은 철저한 자연주의에 입각해 피부 자극 논란 성분을 철저히 배제했다. 민감성 피부로 고생하고 있다면 오늘 밤 최화정쇼를 주목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