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10-16 16:34 (수)
강남 PAGODA, 전 YBM 스타강사 애슐리(박지현) O2O 스터디 매칭 플랫폼 공경 대표강사로 합류
상태바
강남 PAGODA, 전 YBM 스타강사 애슐리(박지현) O2O 스터디 매칭 플랫폼 공경 대표강사로 합류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06.11 16:0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image_151593_0.jpg

여름방학이 시작되면서 영어와 취업준비에 갈증을 느끼고 있는 학생들의 움직임이 빨라지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실무교육 그룹스터디 매칭플랫폼, 공경을 찾는 학생들도 예외는 아닌데, 최초의 실무교육 O2O 매칭 플랫폼이라는 타이틀을 지니고 있는 공경은 이미 수강신청을 원하는 학생들로 인산인해를 이루고 있다는 소식이다.

주목해보아야 할 점은 강남 PAGODA 스타강사로 유명한 애슐리(박지현) 강사가 공경 인강과 공경 스터디의 영어 부분 대표강사로 합류하면서 그 열기가 더욱 뜨거워지고 있다는 점이다.

2주 완성 토익스피킹 커리큘럼의 창시자이자 YBM 스피킹 최다 수강생 동원 등 이력을 가지고 있는 스피킹 강사인 애슐리(박지현) 강사는 국내외 대표 기업들에서 초청받는 영어스피킹 명강사로 활동하며, 파고다어학원, YBM어학원 등을 포함한 국내 대표 어학원에서 만명 이상 학생들의 초단기 목표점수 달성 및 그들의 취업성공을 도운 바 있는 것으로 밝혀졌다.

또한 애슐리 강사만의 스피킹 시험 고득점 비법 전략과 시험 하루 전 중요한 포인트만 집중적으로 알려주어 학생들이 더욱 원하는 점수에 도달할 수 있도록 수업을 진행하기 때문에 그간 영어 점수로 마음고생을 해왔었던 학생들이라면 이번 기회에 공경에 문의해보는 것도 좋은 방법으로 알려지고 있다.

더불어 짧은 기간 동안 제대로 영어 점수와 실력을 올리고 싶어하는 학생들이 만족할 만한 2주완성 단기속성반과 실무영어반을 런칭했으며, 지방이라 오기 힘든 학생들을 위해 인강도 마련되었다. 이는 짧은 기간 동안 제대로 영어 점수와 실력을 올리고 싶어하는 모든 학생들에게는 반가운 소식이 될 것이다.

공경 관계자는 이번 과정들을 개강하며 “취업을 준비하는 학생들이 가장 스트레스를 받고 있는 영어 점수와 스피킹 실력을 단기간으로 확실하게 올릴 수 있는 강의가 필요하다고 생각했다” 며 “그에 필요한 실력 있는 1타 강사인 애슐리 강사님이 합류하게 되어 학생들의 취업과 영어점수 상승에 절대적인 도움을 줄 수 있을 거라 생각한다”고 전했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해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