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10-14 16:32 (월)
안양·평촌토익학원 ‘평촌글로벌어학원’, 7월 10일 1차 여름방학특강 실시
상태바
안양·평촌토익학원 ‘평촌글로벌어학원’, 7월 10일 1차 여름방학특강 실시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06.11 15:3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9.jpg
글로벌 시대에 맞춰 외국어 공부를 하는 이들이 계속해서 늘고 있다. 그러나 바쁜 일상 속에서 그 성취도를 높이기란 여간 쉬운 일이 아닌데 더불어 외국어 학원의 수강료가 부담스러워 호기롭게 마음먹었던 처음과 달리 현실적인 문제에 부딪혀 포기하는 경우도 많다.

이에 평촌·범계·안양·산본·금정 등 전국 규모의 네트워크를 보유하고 있는 평촌글로벌어학원은 다양한 외국어 공부를 할 수 있는 여름방학특강 이벤트를 마련해 많은 수강생들의 학습을 도울 예정이다.

평촌글로벌어학원은 영어 및 토익, 토플, 일본어, 중국어, 오픽, 토익스피킹 등의 강좌를 수강할 수 있는 이번 여름방학특강을 통해 수강생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지원할 예정이다.

따라서 7월 10일 1차 개강을 시작하는 여름방학특강은 출석만 잘 해도 수강료 환급을 받을 수 있으며, 외국어 성적 향상 시 상품권 지급과 수강권 및 모의고사 2회를 제공받을 수 있다.

이처럼 수강생들을 위한 특별 이벤트를 마련한 평촌글로벌어학원은 안양에서 유일하게 온라인 강좌를 제공하고 있어 언제 어디서든 시간이 날 때마다 외국어 공부를 할 수 있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는데 각국의 language school과 동일한 수준의 커리큘럼으로 개인의 특성에 맞춘 수업 프로그램을 디자인하고 한국인에 맞게 제작된 자체 교재로 수업을 진행하기 때문에 보다 빠르게 외국어 실력을 향상시킬 수 있다.

이와 함께 입문부터 고급까지의 다양한 수업 과정과 강좌 수 및 시설이 잘 갖춰져 있어 선택의 폭이 넓으며 수강시간이동, 수강기간연기, 수강과목변경, 수강과목양도 등의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