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11-14 18:42 (목)
글로벌 프레스티지 브랜드, Himei(히메), 일본에서 메이크업 라인 공식 출시
상태바
글로벌 프레스티지 브랜드, Himei(히메), 일본에서 메이크업 라인 공식 출시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06.11 09:4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Himei(히메), 메이크업 라인 일본 첫 론칭
▲ Himei(히메), 메이크업 라인 일본 첫 론칭

6월 11일 일본 QVC를 통해 글로벌 프레스티지 브랜드, Himei(히메)가 메이크업 쿠션과 립스틱 을 최초 공개했다. 

Himei(히메) 핑크 아우라 쿠션은 한번의 터치로도 깨끗하고 윤기 있는 피부를 연출해 주는 꿀광 쿠션으로 유네스코 세계 유산으로 알려져 있는 스위스 알프스 지역에서 자생하는 진귀한 블랙비 벌꿀 추출물과 프로폴리스, 로열젤리 등의 영양 성분을 배합하여 힘 없이 처지고 푸석한 피부에 생기를 부여한다. 또한 펩타이드, 비타민, 히알루론산 등의 풍부한 보습 성분으로 무장하여 어느 각도에서도 볼륨감 넘치는 광채 피부를 연출해 준다. 

특히 피부에 착 달라붙는 밀착력이 높은 제형으로 빈틈 없이 균일하게 밀착 커버해주는 ‘입체 육각형 파우더’와 어느 각도에서도 칙칙한 피부를 빛나게 연출해주는 ‘별형 파우더’, 피지나 땀을 흡착하여 화장 무너짐을 방지해주는 ‘다공성 파우더’ 등 3 종류의 특별한 파우더 처방으로 시간이 지나도 메이크업이 들뜨지 않는 자연스럽고 건강한 광채 피부를 선사한다.   

Himei(히메) 아우라 립스틱은 레드와 핑크로 구성되어 있으며 립스틱 파우더 하나 하나를 미용 오일로 코팅함으로써 거친 입술도 매끄럽고 균일한 발림성을 자랑하며, 블랙비의 진귀한 벌꿀추출물과 프로폴리스, 로열젤리 등이 함유되어 수분감과 생기 넘치는 입술을 유지시켜 준다. 

한편 Himei(히메)는 참존이 야심 차게 준비한 글로벌 브랜드로 일본 내에서 지우히메로 유명한 대표적인 한류스타 ‘최지우’를 모델로 발탁하며 공격적인 마케팅에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