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9-23 09:57 (월)
입주청소 전문 한스클린, 청와대 등 다양한 공간의 서비스 영역 확대
상태바
입주청소 전문 한스클린, 청와대 등 다양한 공간의 서비스 영역 확대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06.10 18:3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90610_기사.jpg

입주청소 전문 기업 한스클린에서 입주청소 뿐만 아니라 관공서, 학교, 공공장소 등 다양한 공간의 클리닝 서비스가 가능한 것으로 알려졌다.

한스클린은 기술연구소와 개별 시공 아카데미를 운영하며 청소 범위를 입주청소, 이사청소 등 홈클리닝 서비스에 국한되지 않고 매장청소, 화재청소, 사무실청소 등 특수한 공간의 청소가 가능하다. 청와대 정기 청소와 노랑통닭 전지점 간판청소를 진행하며 점차 서비스 범위를 확대해 나가고 있다.

이에 청소대행업체로 입지를 다지고 있는 한스클린은 청소 부가서비스인 줄눈시공, 탄성코트, 새집증후군, 등 소비자의 요구에 발맞춰 부가서비스 전담부서 운영 중에 있어 여러 업체를 이용하지 않고도 전문적인 시공 서비스를 제공 받을 수 있다. 

한스클린의 '현장 모니터링' 서비스 도입은 본사와 소비자들의 의견과 필요를 파악하며 현장 모니터링 서비스를 바탕으로 미흡한 부분을 보완하고 개선하도록 서비스 품질 개선에 긍정적인 영향을 주고 있다.

한스클린 관계자는 "한스클린은 직영팀으로 운영되어 매장청소, 화재청소, 건물유지관리 등 특수 청소팀으로 운영하고 꾸준히 기술을 연구하고 있다"며, "일반적인 청소 방식이 아닌 체계적이고 전문성이 뛰어난 직원들로 높은 품질의 청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