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6 21:20 (화)
6월 15일(토) 더유학 부산 세계조기유학 설명회에서 9월 입학 막바지 준비할 수 있어
상태바
6월 15일(토) 더유학 부산 세계조기유학 설명회에서 9월 입학 막바지 준비할 수 있어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06.10 16:0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222.png
조기유학 전문 유학원 더유학 부산 서면지사에서 6월 15일 토요일 세계조기유학 설명회가 개최된다. 설명회는 오후 1시부터 오후 2시까지 한시간 동안 진행되며, 설명회 이후에는 사전 신청자에 한해 1:1 개별 상담이 가능하다.


이번 설명회는 영국, 미국, 캐나다, 호주, 중국, 필리핀 조기유학에 대한 종합정보 및 국가별 교육방법 및 대학진학 방법에 대한 안내를 통해 자녀에게 적합한 유학국가를 선택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2019년 9월 신학기 입학을 고려하고 있는 학생이라면 이번 설명회를 통해 입학지원을 해볼 수 있는 막바지 기회이다.


연간 2천만원 예산으로 가능한 조기유학, 연간 3천만원 예산으로 가능한 조기유학, 그리고 관리형 기숙사 조기유학에 대한 유형별, 예산별 조기유학에 대한 내용을 중심으로 설명회가 진행된다. 또한 국가별, 학교별 장학금 혜택을 받을 수 있는 가이드라인도 함께 제공될 예정이다.


이번 설명회는 중학생유학부터 고등학생유학 까지를 대상으로 부모동반이 아닌 아이 혼자가는 조기유학에 초점을 맞추어 진행되며, 유학분야 15년이상 경력의 전문가가 보다 다양한 방법으로 조기유학을 준비할 수 있도록 안내할 예정이다.


조기유학 설명회 이 후에는 영국대학, 캐나다대학, 싱가폴대학 진학을 위한 해외대학 입학설명회가 시간별로 진행될 예정으로 조기유학 후 대학진학 컨설팅까지 한자리에서 확인해 볼 수 있다.


무료로 진행되는 이번 설명회의 사전신청은 더유학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이번 설명회 참석자에게는 수속료 면제 및 동반출국 서비스, 무료 영어레벨테스트, 장학금 등 다양한 혜택이 제공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