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3 17:20 (화)
라울루 미백치약 포함 치약 2종…롭스 이어 온누리약국 스토어에도 입점돼
상태바
라울루 미백치약 포함 치약 2종…롭스 이어 온누리약국 스토어에도 입점돼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06.11 07: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전7시 송출]190611_데일리시큐_pj_라울루_이미지.JPG

최근 국내 천연치약 및 미백치약 전문 브랜드 ‘라울루’의 치약 2종이 국민 약국으로 알려진 온누리약국 스토어에 입점 돼 화제를 모으고 있다.

오랫동안 오프라인 약국으로 사랑을 받아 온 온누리의 공식 온라인몰에 입점된 것으로, 이 외에도 쿠팡, 11번가, 인터파크 등 각종 대형 오픈마켓 외에도 오프라인에서는 롭스 매장이 단독 런칭한 바 있다.

라울루 관계자는 “최근 셀프치아미백이 가능한 라울루 화이트 솔루션 투스패이스트(이하 라울루 미백치약)도 큰 인기를 얻고 있다”면서 “치아미백시술에 사용하는 과산화수소수를 함유하고 있고, 논란 유해성분 무첨가로 안전한치약으로 알려지고 있는 것 같다”고 전했다.

실제로 라울루의 천연유래성분 치약인 라울루 오리지날 치약과 치아미백치약인 화이트 솔루션은 모두 유해성분 불검출 시험 성적서를 공개했으며 특히 논란이 되고 있는 가습기살균제 성분과 각종 파라벤류를 함유하지 않아 많은 소비자들이 찾는 추세다.

뿐만 아니라 임산부치약이나 유아치약, 키즈치약으로 추천되는 오리지날 치약의 경우 전성분을 공개하여 신뢰를 주고 있다. 이에 브랜드 관계자는 “의약외품 치약은 전성분 공개가 필수가 아니기 때문에 주성분만 공개하는 경우가 많아 소비자가 확인이 어려웠다”고 덧붙였다.

더불어 무불소치약의 불소 성분을 대체하기 위해 자일리톨, 효소처리스테비아 외에도 매스틱 추출물을 함유하고 있는데, 매스틱의 경우 실시간 검색어 순위1위로 오르기도 하며 최근 관심을 모으는 세계 3대 천연항생물질 중 하나다.

이는 점막에 도움이 되어 잇몸에좋은치약 및 구강건조증 예방에 도움이 되기도 하는데 이는 구강을 이루는 잇몸이 점막으로 이뤄져 있기 때문인 것으로 해석된다.

한편, 누런니나 이빨하얘지는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화이트솔루션 치약의 경우 최적의 비율로 과산화수소수가 함유되어 있으며, 식약처에 ‘치아미백제 의약외품 허가’를 받아야 하며, 라울루의 경우 모든 허가를 마친 상태다.

보다 자세한 제품 확인 및 이벤트 사항은 라울루 공식 홈페이지에서 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