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3 17:00 (화)
수입매트리스 전문 매장 인천, 잠실 가구단지 더슬립 템퍼패트리스 등 할인 이벤트 진행 중
상태바
수입매트리스 전문 매장 인천, 잠실 가구단지 더슬립 템퍼패트리스 등 할인 이벤트 진행 중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06.08 00: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67.jpg

날씨가 점점 더워지고 있다. 올해는 작년보다 더 더울것이라는 말들이 나오면서 미리 더위를 줄일 수 있는 방법을 찾는 분들이 늘어났다. USB선풍기는 물론 초절전형 1인용 에어컨, 발선풍기, 통기성이 좋은 원단의 옷들 등 다양한 아이템을 구비하는 소비자들이 많다. 하지만 그 중에서도 쾌적한 수면환경 조성을 위한 쿨링매트리스 구매를 원하는 분들이 비약적으로 많은데, 하루의 컨디션을 조절하는 수면과 관련이 있기 때문이다. 그렇기에 다양한 수입매트리스 를 취급하고 있는 '더슬립'을 찾는 발걸음이 점점 늘어나고 있는 현황이다.

용인가구단지 더슬립은 현재 모든 수입매트리스를 할인하고 있는 특가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더슬립 관계자는 "항상 부담스러운 가격대로 형성이 되어 있어, 구입조차 생각하지 못하셨던 분들에게 해외현지가보다 저렴한 가격대로 모든 브랜드를 파격할인하고 있으니 편하게 방문하셔서 상담을 바란다"고 전했다. 

이어 일산가구단지 포함 더슬립 전매장에는 쇼룸이 형성되어 있어 모든 브랜드 제품을 직접 체험해볼 수 있다. 매트리스 전문가의 말에 따르면 각 브랜드마다 장단점이 명확하기 때문에 직접 체험을 해보고 구입해야 한다고 한다. 사람마다 체형은 물론 수면습관, 수면자세, 수면시에 느끼는 통증부위 등이 다르기 때문이라고 하는데, 대전가구단지에서는 방문하는 모든 고객분들이 직접 체험해보고 제품 결정을 할 수 있는 블라인드 테스트도 진행하고 있어 브랜드 이름값에 현혹되는 사태를 막고 소비자에게 가장 잘 맞는 제품을 찾아주고 있다.

대구가구단지에서는 템퍼, 씰리, 스턴스앤포스터, 킹스다운, 에어룸, 썰타 등 해외 유명 수입매트리스를 취급하고 있다. 또한 각 브랜드의 소재는 어떤것인지 모두 파악하고 있어 효율적으로 침대를 고를 수 있게 도움을 주고 있는데, 유명 브랜드인 템퍼매트리스는 NASA의 혁신적인 신소재인 메모리폼을 사용해서 만든 제품으로 유명하다. 신체의 굴곡에 맞게 매트리스가 변화하며 편하게 수면을 취할 수 있게 도와주는 소재로 호평받고 있는 브랜드이다.

부산가구단지에서 만나볼 수 있는 씰리매트리스는 독보적인 기술력으로 만든 스프링코일이 탄탄한 내구성은 물론 편안한 수면감을 조성하고 있어 수입매트리스를 처음 경험하는 분들에게 추천하고 있다. 이렇게 다양한 브랜드들은 물론 패밀리침대, 저상형침대, 모션베드 등을 만나볼 수 있고, 원목프레임, 가죽프레임, 전동프레임, 패브릭프레임 등을 본인이 구입하는 매트리스 크기에 맞춰 맞춤제작 할 수 있어 광주가구단지를 방문하는 발길이 잦아지고 있다.

또한 더위를 타파하고자 하는 소비자들이 이용하면 좋을만한 쿨링매트리스도 인천가구단지에서 할인을 진행하고 있어 소비자들의 만족을 얻고 있다. 특히 현재 잠실가구단지 전지점에서는 수입매트리스 구입시 구매가격에 맞춰 방수커버와 베개를 제공하는 이벤트까지 진행하고 있기 때문에 항상 부담스러웠던 가격대의 해외제품을 저렴하게 장만할 수 있는 기회이다.

더슬립에선 매트리스 구매시 해외와 똑같은 품질보증은 물론 배송비 무료에 설치까지 직접 하고 있어 매장에서 느꼈던 수면감을 그대로 느낄 수 있는 서비스까지 제공하기 때문에 소비자들이 크게 만족하고 있다. 한편 더슬립은 전국 8개 지점을 운영하고 있어 전지역에서 편하게 방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