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02:15 (금)
인천웨딩홀의 변화 라페니체 'LAFENICE WEDDING IN HEAVEN' 시즌2 시작
상태바
인천웨딩홀의 변화 라페니체 'LAFENICE WEDDING IN HEAVEN' 시즌2 시작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06.07 18:2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66.jpg

요즘 예비 신랑, 신부들이 결혼식을 올릴 때 선택하는 웨딩형태는 하우스웨딩, 야외웨딩, 호텔웨딩 등 다양한 형태가 있다. 여러 가지 웨딩중에서 인천웨딩홀 라페니체에서는 새로운 웨딩 형태의 로얄웨딩 컨셉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결혼식을 준비하는 예비 신랑, 신부는 품격과 격조가 높은 결혼식을 꿈꾼다. 이에 호텔웨딩의 컨셉과 하우스웨딩 컨셉의 장점만을 살려 새로운 형태의 로얄웨딩 컨셉을 제공한다.

로얄웨딩 컨셉으로 시즌2를 준비하고 있는 라페니체는 고급화된 인테리어와 부대시설은 물론 기본적인 상담에서부터 결혼식 전체를 디렉팅하여 차별화된 예식의 준비를 도울 뿐만아니라 웨딩연출팀을 별도로 운영하여 이색적인 웨딩기획을 제안하는 등 최상의 디렉팅으로 고퀄리티 웨딩을 만들어내고 있다.

시즌2를 준비하고 있는 라페니체 웨딩홀은 단독홀의 한층동선을 무기로 신부대기실, 연회장뿐만 아니라 드레스실과 미용실 등 전체 리뉴얼을 통해 한층 품격 높은 웨딩홀로 고객들에게 선보일 예정이며, 이번 리뉴얼을 통해 인천시민들에게 로얄웨딩이 무엇인지 확실하게 보여줄 계획을 가지고 있다고 한다.

부평웨딩홀 라페니체는 이번 리뉴얼을 통해 보다 높은 고객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을 가지고 있으며, 현재 시즌2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번 라페니체 시즌2에서 눈여겨 봐야 할 점은 쉐프진들이다. 다양한 경력을 가지고 있는 인천의 쉐프진들이 시즌2에 걸맞는 뷔페 플레이팅으로 정형화된 웨딩홀 뷔페의 개념을 깨고 고급 레스토랑 뷔페 분위기를 연출할 것을 약속했으며, 고퀼리티 로얄 웨딩을 경험할 수 있도록 만반의 준비를 하고 있다고 웨딩홀 관계자는 전했다.

라페니체는 인천의 중심부 부평에 위치해 있으며, 대중교통을 이용하는 하객들을 위해 백운역에서 상시로 셔틀버스를 운행하고 있다. 자가 차량 이용시 동시 주차 600대가 가능한 주차장을 보유하여 고객불편을 최소화하는 한편, 사전 주차 정산 서비스도 도입했다.

라페니체는 예식 뿐만아니라, 각종 연회 및 일반행사를 위해서도 다양한 행사가 가능하도록 연회장 구조를 개선해 놨으며, 음향과 프로젝트 시설을 완비하여 세미나 및 일반행사 등 각종 행사를 진행할 수 있다.

지금 웨딩홀로 방문하면 자세한 상담으로 시즌2의 리뉴얼 후 모습을 이미지로 볼 수 있으며,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 또는 전화로 확인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