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22:15 (토)
프렐, ‘마이크로버블수 클렌징 탭’ 와디즈펀딩 출시 이틀만에 1000% 달성
상태바
프렐, ‘마이크로버블수 클렌징 탭’ 와디즈펀딩 출시 이틀만에 1000% 달성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06.05 18:5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55.jpg
최근 미세먼지, 초미세먼지를 대비하기 위해 다양한 제품들이 출시되고 있다.

화장품 업계에서는 미세먼지와 초미세먼지에 관련된 클렌징 제품 출시가 많아졌는데, 이는 초미세먼지 속 중금속 성분이 피부 모공 속까지 침투하기 때문에 피부보호를 위해 클렌징이 가장 중요하기 때문이다.

이에 20년차 첨단 로봇 개발, 제조 회사 ㈜로보터스의 생활 브랜드 프렐에서 개발한 세면대 전용 마이크로버블 클렌징 탭이 와디즈펀딩 출시 이틀만에 1000%를 달성해 주목을 받고 있다.

이번에 크라우드 펀딩을 진행하는 클랜징 탭은 화장품 계열의 제품이 아닌 물의 변화로 미세먼지까지 클렌징이 가능한 마이크로버블수를 생성하며, 10~50㎛ 정도인 굉장히 작은 기포로 일반적인 물의 기포에 비하여 물속에 오래남아 우윳빛으로 뽀얗게 육안으로 보인다는 것이 특징이다.

이미 일본 시장에서는 국내 대비 대중화가 되어 있는 마이크로버블은 물의 크기를 초미세 입자로 만들어 대기질 오염으로 인한 세계 공통의 고민거리인 미세먼지를 깨끗하게 씻어내어 피부 모공속에 남아 있는 찌꺼기를 제거할 수 있다.

업체 관계자는 “모공 속으로 피부 보습의 효과, 세정력, 각질제거, 살균 등의 효과는 임상실험과 검증된 기관을 통해 밝혔으며, 좋은 반응으로 펀딩을 성공적으로 이어나가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 와디즈에 출시 한 마이크로버블 클렌징탭은 무전원으로 마이크로버블을 생성하여 세면 시 세정력, 보습력, 각질제거등에 도움을 줄 수 있으며, 와디즈 출시 후 꾸준히 성장세를 이어 나갈 것으로 전문가들은 예상하고 있다.

또한 이를 시작으로 현재 기존 욕실용품 외 애견시장과 펜션 시장을 겨냥한 마이크로버블 스파 기기 제품과 주방용 마이크로버블 직수 타입과 필터를 6월부터 순차적으로 발표한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