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11-11 21:20 (월)
미스터멘션, “올여름 저렴하게 제주 일주일 살기 즐기려면‧‧‧”
상태바
미스터멘션, “올여름 저렴하게 제주 일주일 살기 즐기려면‧‧‧”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06.06 12: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84.jpg
중장기 숙박 중개 플랫폼 미스터멘션이 다가오는 휴가 시즌에 맞춰 제주도 숙소 예약을 할 수 있는 ‘여름맞이 어메이징 이벤트’를 지난달 8일 공개했다.

미스터멘션 여름 이벤트 2019의 첫 시작인 이번 이벤트는 5월 8일(수)부터 극성수기 시즌인 7월 12일(금)까지 총 10주간 이어진다. 제주도 숙소는 물론, 미스터멘션에 등록되어 있는 모든 치앙마이, 방콕, 부산, 서울 등의 숙소를 가입 즉시 11%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최대 228만 원까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이번 이벤트는 기존 회원뿐만 아니라 최초 1회의 회원가입만 진행한다면 모두가 이벤트 대상이 된다. 제주 한 달 살기 숙소의 경우 예약할 수 있어 휴가철을 맞아 장기간 여행을 떠나려는 사람들에게 좋은 소식이 될 것으로 보인다.

‘쉼’이라는 새로운 라이프 스타일을 선도하기 위해 제주를 시작해 치앙마이, 방콕, 부산, 서울 등 약 4300개의 숙소를 보유하고 있는 미스터멘션은 게스트가 희망하는 지역, 기간, 조건에 부합하는 맞춤형 숙소를 추천하며, 다양한 이벤트와 다채로운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다.

올 여름 여행을 떠나는 휴가객 10명 8명이 국내로 떠난다. 그중 제주도의 인기가 커지고 있는 요즘, 굳이 무언가를 하지 않아도 그 자체로 ‘쉼’을 느낄 수 있는 제주도 한 달 살기를 통해 제주의 다채로운 음식과 문화를 즐겨볼 수 있다. 이에 관계자에 따르면, “극성수기에도 저렴하게 숙소 예약하여 비용 부담에서 벗어나 가족 모두가 온전한 휴가를 즐길 수 있게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와 풍부한 콘텐츠로 고객들을 찾아뵐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