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12-14 20:25 (토)
결혼정보회사 노블레스 수현, 미혼남녀 위한 ‘6월 스페셜 맞선 이벤트’ 실시
상태바
결혼정보회사 노블레스 수현, 미혼남녀 위한 ‘6월 스페셜 맞선 이벤트’ 실시
  • 장성협 기자
  • 승인 2019.06.06 15:4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후3시40분 송출]190606_데일리시큐_pj_수현3_이미지.jpg
결혼정보회사 노블레스 수현(대표 경증수)이 미혼남녀를 위한 ‘6월 스페셜 맞선 이벤트’를 6월 30일(일)까지 실시한다고 밝혔다.

노블레스 수현은 NCS(국가직무능력표준) 시스템에 기반한 커플매니저 양성 및 커플매칭을 진행하는 결혼정보업체다. 올바른 결혼정보문화 확립을 위해 결혼정보회사가입비, 등급표, 순위 바로알기 그린 캠페인을 펼쳐왔다. 또 상류층결혼정보회사로서 유일하게 매월 청춘남녀의 만남을 주선하는 프라이빗파티, 이벤트를 개최하고 있다.

이번 ‘6월 스페셜 맞선 이벤트’는 만 27세 이상 대졸자 미혼남녀라면 누구나 참가할 수 있다. 6월 중 해당 결혼정보회사 홈페이지 내 이벤트 게시글에서 신청서를 작성하거나 카카오톡, 유선전화로 참가신청 및 문의가 가능하다.

단, 상류층결혼정보업체로서 신뢰도 유지를 위해 간단한 신원 인증과 커플매니저 상담을 거쳐야 참가 절차가 완료된다. 이벤트 당첨자는 개별연락을 통해 발표되며 높은 커플 성사율을 자랑하는 노블레스 수현의 스페셜 맞선을 경험할 기회가 주어진다.

노블레스 수현은 철저한 회원관리와 성혼중심 커플매칭 서비스를 내세워 2년 연속(2017, 2018) 전문직 성혼율 75%를 달성했으며 최근 비즈니스계의 오스카상이라 불리는 ‘2019 아시아-태평양스티비어워즈’에서 은상을 수상한 바 있다.

결혼정보업체 노블레스 수현 관계자는 “무더운 여름이 오기 전 든든한 그늘이 되어줄 소중한 인연을 찾고자하는 미혼남녀를 위해 이번 스페셜맞선 이벤트를 준비했다”라며 “이벤트 당첨자의 의견을 최대한 수용해 만족도 높은 맞선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한편 기독교결혼정보회사, 재혼정보회사에 특화된 서비스도 운영하는 노블레스 수현은 홈페이지에서 ‘노블레스 가입비테스트 이벤트’, ‘6월 문화이벤트 롱리브더킹 초대이벤트’, ‘HAPPY LOVE DAY PRIVATE PARTY’ 참가자를 모집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