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14:25 (금)
윈스테크넷, 집수리 봉사활동으로 가을 맞이
상태바
윈스테크넷, 집수리 봉사활동으로 가을 맞이
  • 길민권
  • 승인 2013.09.09 17:3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뇌병변 장애로 어려움 겪는 가정 방문 집 내부 수리
정보보안 전문기업 윈스테크넷(대표 김대연 www.wins21.co.kr)은 7일 안양시 만안구 충훈로에서 가을 맞이 집수리 봉사를 펼쳤다.

 
사내 봉사동호회와 임직원 20여명은 ‘사랑의 집수리 1004’와 함께 뇌병변 장애로 어려움을 겪는 가정을 방문해 8시간에 걸쳐 집 내부를 수리했다.
 
이날 봉사자들은 낡고 오래된 주거환경에서 생활하는 이웃을 위해, 도배, 페인트칠, 가구 및 장판 교체와 생활 물품 등을 지원했다.
 
봉사활동에 참가한 조학수 연구소장은 “직원들과 함께 구슬땀 흘리며 봉사활동으로 가을 맞이해서 기쁘다”며 “수혜자가 말끔히 변화된 집에서 희망을 잃지 말고 새 출발하는 계기가 되었으면 하는 바램이다”라고 말했다.
 
윈스테크넷 직원들은 매월 급여의 끝전을 기부목적으로 적립하고, 연말바자회, 정기기부 및 1:1매칭그랜트, 카페수익금 기부 등 어려운 이웃을 위한 사회공헌 활동을 전개해 오고 있다.
 
사랑의 집수리 봉사는 어렵고 소외된 이웃의 가정을 방문해 직원들이 손수 집수리 해주는 자원봉사로, 올해 초 윈스테크넷은 ‘사랑의 집수리1004’와 MOU협약을 맺은바 있다.
 
데일리시큐 길민권 기자 mkgil@dailysecu.com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