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8-22 10:13 (목)
키사이트 익시아 솔루션 사업부, 차이나 모바일의 800GE 방화벽 테스트 완료
상태바
키사이트 익시아 솔루션 사업부, 차이나 모바일의 800GE 방화벽 테스트 완료
  • 길민권 기자
  • 승인 2019.06.04 16:5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0604-3.jpg
키사이트 익시아 솔루션 사업부는 중국 통신사 차이나 모바일이 자사의 CloudStorm 테스트 솔루션을 사용해 800 기가비트 이더넷(GE) 방화벽 테스트를 완료했다고 발표했다.

차이나 모바일은 CloudStorm 솔루션을 통해 800GE 스테이트풀 트래픽에서 대역폭, 초당 연결 및 동시 연결을 포함한 방화벽 테스트를 완료할 수 있었다.

익시아 CloudStorm 100GE 어플리케이션 및 보안 테스트 로드 모듈은 서비스 공급자들에게 하이퍼스케일 클라우드 데이터 센터와 통신사업자 네트워크의 용량, 효율성 및 탄력성을 테스트하고 검증할 수 있는 탁월한 성능을 제공한다.

키사이트 익시아 솔루션 사업부 중국 총괄 매니저인 레이몬드 시우(Raymond Xiu)는 “네트워크 장비 제조업체들은 5G 환경과 하이퍼스케일 데이터 센터를 지원하도록 설계된 하드웨어를 도입하고 있으며, 이동통신 사업자들은 새로운 장비가 굉장히 빠른 속도를 지원하는지 확인하는 작업이 필요하다"라며 "이러한 빠른 속도로 나아가기 위한 단계 중 하나는 네트워크 장비가 현재와 미래의 복잡한 트래픽을 지원할 수 있는지 검증하는 것이다. CloudStorm은 이러한 유형의 테스트를 지원하기 위해 필요한 대규모 800GE 스테이트풀 테스트베드를 공급할 수 있는 유일한 솔루션이다"라고 말했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