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8 18:30 (목)
아프로존, ‘루비셀 굿 라이프 이트니 덴탈’ 출시
상태바
아프로존, ‘루비셀 굿 라이프 이트니 덴탈’ 출시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06.03 19:1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5.jpg

줄기세포 피부과학을 선도하는 전문기업 아프로존(회장 김봉준)이 잇몸건강과 센스 있는 디자인을 한번에 잡은 ‘루비셀 굿 라이프 이트니 덴탈 치약(Ruby-Cell gooood life eetniee toothpaste)’을 지난 1일 출시했다고 밝혔다.

‘루비셀 굿 라이프 이트니 덴탈 치약’은 매스틱 오일, 프로폴리스 등 자연유래 성분 함유로 잇몸 건강에 도움을 주며 자일리톨과 멘톨 성분 함유로 양치 후에도 입안을 상쾌하게 케어해 주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잇몸을 튼튼하게 돕는 성분으로 함유된 매스틱 오일은 지구상에서 키오스 섬에서만 채취가 가능한 식물성 희귀 물질로 그리스의 보물이라고도 불린다. 1년에 단 한 번만 소량 채취가 되며 나무 한 그루당 150~180g만 얻을 수 있는 성분이다.

또한 프로폴리스와 녹차 성분 함유로 구강을 청결하게 하고 산뜻한 향을 오래도록 머물게 하여 구취 억제에 효과적이다. 녹차에 들어 있는 폴리페놀 성분은 충치균의 증식을 억제하고, 구강이 산성화되는 것을 완화시켜 충치 예방에도 도움을 준다.

65g의 콤팩트한 사이즈로 휴대하기에도 편리하며 자줏빛의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화장실에서 타인을 마주했을 때 나만의 개성을 뽐내기에도 적격이다.

아프로존 관계자는 “성분을 고려해 생활용품을 구입하는 소비자가 늘어나는 추세에 따라 제품을 기획할때부터 잇몸 건강에 도움을 주는 자연유래 성분을 베이스로 한 치약을 개발했다”라며 “루비셀 굿 라이프 이트니 덴탈 치약’은 온 가족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것은 물론, 세련된 디자인으로 어디에 두어도 인테리어 기능까지 하는 치약”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2012년 설립된 아프로존은 인체줄기세포배양액 함유 화장품 브랜드 ‘루비셀’과 ‘아토락’, 자연주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허브레쥬메’까지 총 3개의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다. 현재 국내뿐 아니라 미국, 태국, 일본, 말레이시아, 홍콩, 인도 등 세계 시장에서도 품질을 인정받고 기업 가치를 높여 나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