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11-25 19:40 (수)
미국, 유럽 등 해외에서 인정받는 브랜드 '더퓨어로터스' 글로벌 케이뷰티 특집으로 뷰티클래스 개최해
상태바
미국, 유럽 등 해외에서 인정받는 브랜드 '더퓨어로터스' 글로벌 케이뷰티 특집으로 뷰티클래스 개최해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05.31 21:3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image_149437_0.jpg

제주화장품 브랜드 ‘더퓨어로터스’에서는 2019년 5월 10일에 서울 양천구 레드빌딩 스튜디오에서 2019 K-Beauty 글로벌 뷰티클래스를 개최했다.

약 2시간 동안 진행되어진 본 행사에서는 현 global k-beauty 전문가인 JINNE의 강연과 신제품 시연, 자외선 카메라 촬영, 인터뷰, 티타임 등 풍성한 프로그램으로 진행되었으며, K-Beauty 글로벌 타이틀에 걸맞게 국내에서 활동하는 미국, 러시아, 모로코, 프랑스 등의 뷰티 블로거, 인플루언서 등이 참여하여 해외에서 인정받는 브랜드인 '더퓨어로터스'의 입지를 더욱 실감할 수 있었다.

JINNY의 강연내용으로는, 현 글로벌 뷰티의 키워드로 ‘클린뷰티’ ‘비건뷰티’를 들었으며 이 점에서 더퓨어로터스가 지향하는 점과 잘 맞는다는 것과 더퓨어로터스의 천연향으로 스킨케어를 하면서 동시에 아로마테라피를 하는 방법등의 다양한 뷰티팁을 전해주는 시간이었다.

더불어 이 날 소개된 신제품인 '더퓨어로터스 보태니컬 톤업크림’ 은 연분홍 빛의 칼라민 성분과 비타민 B12, 진주성분 등의 함유로 어두운 피부를 장시간 다크닝없이 화사하게 톤업을 해주며, 제주 연꽃잎 추출물이 포함되어 스트레스로부터 피부를 보호해 줄뿐 아니라 촉촉하게 발리는 제형이라는 점에서 인기가 많았다.

특히 독일 유명 뷰티 패션잡지인 인스타일 샵에서도 자사의 슬리핑팩과 함께 주력 판매되고 있는 제품인데 맨얼굴에 어떤 피부톤이든 자신의 피부톤에 맞게 톤업이 되고 피부결을 정돈해주는 프라이머 기능을 해주는 점에서 화이트닝에 관심이 덜한 유럽에서도 의외로 인기를 끌고 있는 제품이다.

또 다른 신제품인 '제주 보태니컬 선크림'은 썬크림 특유의 백탁현상, 번들거림, 뭉침현상이 없는 자외선차단제로 피부에 UVA, UVB 자외선을 효과적으로 차단해주고 끈적임없이 촉촉하고 부드러운 제형이라는 점에 참가자들의 호평이 이어졌다.

현장에서 특별히 자외선 카메라 촬영 시연 이벤트가 있었는데, 외출 시 챙겨바른 썬크림이 제대로 차단되도록 발라져있는지 바로 확인할 수 있었고 '제주 보태니컬 선크림'을 바른 후 즉시 차단되는 것을 자외선 카메라 화면으로 비교해보면서 ‘제주 보태니컬 선크림’에 대한 많은 찬사와 호평이 쏟아졌다.

image_149437_1.jpg

행사장 내에는 신제품뿐 아니라 더퓨어로터스의 전제품을 시연할 수 있는 공간 및 포토존도 다양하게 마련되어 참가자들은 다양한 제품들을 더 가까이 만나볼 수 있었다.

더로터스(주) 관계자는 “자사 브랜드는 미국, 유럽 등에서 더 호평받는 브랜드로 화장품성분과 향에 민감한 고객들까지도 사로잡는 제품력을 자신한다. 3월에 개최한 뷰티클래스에 이어 이번엔 글로벌 K-Beuty 타이틀로 차별화를 마련했는데 기대만큼 다양한 국가 뷰티에디터 분들이 참가하여 더욱 의미가 있었다. 매 회 뷰티클래스를 색다르게 진행하여 여러 참가자들과 소통하고, 대표적인 아트콜라보 브랜드다운 면모도 보여드릴 예정이니 기대하셔도 좋다."라고 전했다.

더퓨어로터스는 제주연꽃잎추출물 및 제주의 보태니컬 성분을 함유한 착한성분과 제주의 깨끗한 물로 만드는 ‘리얼메이드인제주’ 제품을 개발한다’라는 일념으로 다양한 신제품을 출시하고 있으며, 신제품을 비롯한 전제품은 더퓨어로터스 공식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