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05:05 (토)
아버네트웍스, 보안로그 분석 전문 Packetloop 인수
상태바
아버네트웍스, 보안로그 분석 전문 Packetloop 인수
  • 길민권
  • 승인 2013.09.05 01:0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차세대 위협 모니터링 및 완화 플랫폼의 가시성 보완 기대
아버네트웍스(www.arbor.net)는 보안 로그분석 기업인 Packetloop(www.packetloop.com)를 인수했다고 발표했다.
 
업체 관계자는 “Packetloop의 솔루션은 패킷 분석을 통한 보안 공격 탐지를 SaaS 서비스 형태로 제공하고 있다”며 “또 전체 네트워크에 대해 배치 분석을 통해 APT등 제로데이 공격까지 찾아내는 솔루션”이라고 소개했다.
 
더불어 “패킷 캡처, 빅데이터 분석, 보안,  악성코드, 타깃 공격 및 공격자를 시각화의 조합을 통해 실시간으로 네트워크 전반적인 상황인식을 제공한다”고 전한다.
 
아버네트웍스 관계자는 “Packetloop 인수로 DDoS 전문기업 아버네트웍스에 NetFlow의 가시성, 이상 탐지, 응용 프로그램 인텔리전스 및 추적 기능을 제공하며 또한 위협 탐지 및 완화, 사고 대응, 그리고 아버네트웍스의 차세대 위협 모니터링 및 완화 플랫폼의 광범위한 통합 네트워크의 가시성을 보완,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 기업은 올해안에 엔터프라이즈 솔루션 플랫폼에 Packetloop의 기능을 통합 할 예정이다.
 
데일리시큐 오병민 기자 bmoh@dailysecu.com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