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18:25 (금)
메이크업 아티스트도 매번 쓴다는, 요즘 대세 아이라이너로 떠오른 ‘후로후시 모테라이너’
상태바
메이크업 아티스트도 매번 쓴다는, 요즘 대세 아이라이너로 떠오른 ‘후로후시 모테라이너’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05.30 14:3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image_148815_0.jpg

최근 유튜브에서 대세 아이라이너로 떠오르고 있는 제품이 있다. 바로 브랜드 후로후시의 ‘모테라이너’다.

특히 메이크업 아티스트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포니’가 최근 방송에서 ‘후로후시 모테라이너’ 광팬이라고 밝혀, ‘후로후시 모테라이너’에 대한 관심이 더욱 급증하고 있다.

이 제품은 일본 ‘쿠마노현’과 ‘나라현’의 전통 붓장인 6명이 함께 만든 붓펜라이너로, 자극 없이 부드럽게 그려지며 별도의 리무버 없이 미온수에도 세정이 가능하다는 것이 특징이다. 

현재 일본 아이라이너 시장의 12.6%를 점유하고 있으며, 모테마스카라와 더불어 ‘후로후시’ 브랜드 최고의 히트 제품이다.후로후시 브랜드는 2017 마리끌레르 일본상을 수상했으며, 일본 코스메틱 업계 사상 최다 142관왕을 수상한 바 있다. 포니가 사용한 후로후시의 모테라이너 제품은 발매일로부터 약 2개월간 60만 개 판매를 돌파하기도 했다.

평소 메이크업에서도 후로후시 모테라이너를 자주 사용하던 포니는 방송을 통해 “거의 모든 메이크업에서 매일 사용 중이다. 지금까지 10개 넘게 사용한 것 같다”며, “이 제품을 한 번 사용하면 다른 붓펜 라이너는 못 쓰겠다”고 전했다.

뿐만 아니라 “번지지 않고 유지력이 굉장히 좋다”고 덧붙여 여름철, 땀으로 인해 오랜 시간 메이크업을 유지하기 어려운 여성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총 5가지의 컬러로 구성되어 선택의 폭 또한 넓다.한편, 자체 고객VOC에서 이미 유명한 타 제품보다 지워지지 않는다는 반응을 얻은 바 있는 후로후시 모테라이너의 제품력은 메이크업 아티스트 포니의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