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23:50 (금)
일본구매대행 재팬포스트, 일본 직구 인기상품 특별 기획전 열어
상태바
일본구매대행 재팬포스트, 일본 직구 인기상품 특별 기획전 열어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05.31 09: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3.jpg

일본 구매대행 쇼핑몰 ‘재팬포스트’에서 다양한 해외 직구 인기상품을 대상으로 특별기획전을 진행 중에 있다.

각종 스포츠용품, 패션잡화, 카메라, 악기 등 다양한 기획전이 오픈된 가운데, 특히 해외직구족들에게 골프(타이틀리스트, 젝시오, 오딧세이 등), 낚시(시마노, 다이와, 아부가르시아 등), 피규어(원피스 등) 기획전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는 게 업체측 설명이다.

재팬포스트는 일본 현지 인기 사이트인 야후옥션, 라쿠텐, 야후재팬, 아마존재팬 구매대행을 운영 중에 있다. 그 밖에 셀프구매, 중고품, 신품, 미품, 한정판, 컬렉션 등 다양한 상품이 있어 소비자 선택폭이 넓다는 평이다.

현재 일본 직구 쇼핑몰 재팬포스트에선 구매자가 보다 합리적인 금액으로 구매할 수 있도록 대행수수료 무료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또, 출석체크 이벤트를 통해 매일 적립금을 받을 수 있고 적립금과 할인쿠폰도 동시에 받아 볼 수 있는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인터플래닛 김대영 대표는 “해외 직구는 보다 저렴하게 구매하기 위해 이용하게 되는데, 개인이 직접 하기에는 많은 어려움이 있어 구매대행 사이트를 통한 이용률이 늘고 있는 추세이다. 이와 함께 최근 일본 구매대행 사이트 등을 속여 허위로 판매하는 등의 소비자 피해도 발생하고 있다. 이는 국제 거래 소비자 포털을 통해 사기의심사이트를 확인할 수 있고 다양한 직구관련정보가 공유되어있기 때문에 해외 직구 사이트 이용 전 확인해 보는 것도 직구 이용에 좋은 방법이 될 것”이라고 조언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