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23:15 (금)
잉카인터넷, 모바일 앱 보안 서비스 조달 등록 완료
상태바
잉카인터넷, 모바일 앱 보안 서비스 조달 등록 완료
  • 길민권 기자
  • 승인 2019.05.27 16:1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0527-5.jpg
잉카인터넷(대표 주영흠)의 모바일 앱 보안 서비스인 ‘nProtect AppGuard v1.0 android’가 나라장터 3자단가계약을 통해 조달등록을 완료하고 공공시장을 공략한다고 23일 밝혔다. 

한국정보통신기술협회(TTA)의 GS 인증 1등급을 획득한 바 있는 ‘nProtect AppGuard v1.0 android’는 원 클릭으로 모바일 앱에 보안 기능을 쉽고 빠르게 적용하여 실행파일을 암호화하고 해킹을 방지하는 모바일 앱 보안 서비스이다.

특히 Java 코드 난독화, DEX 암호화, Native(.SO)라이브러리 암호화, Unity3D 암호화, 앱 위변조 방지 기능 등을 제공하며, 소스코드 난독화와 강력한 안티디버깅 기술, 그리고 각 해킹 행위별 다양한 진단 기술로 소스코드 보호는 물론 서비스 중인 앱에 대한 직접적인 해킹 시도를 방지하는 것이 특징이다.

잉카인터넷 관계자는 “nProtect AppGuard를 출시한 지 2년 만에 50여 개 고객사를 확보하였다”며 "모바일 전자정부 서비스 및 금융 앱 보안시장을 집중 공략하고, 모바일 게임시장의 높은 점유율을 유지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