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08:20 (금)
라뜨라쥬 홈페이지 벌써부터 '품절 대란' 화제...美 아마존 평점 4.9점 받은 선인장크림 효능은?
상태바
라뜨라쥬 홈페이지 벌써부터 '품절 대란' 화제...美 아마존 평점 4.9점 받은 선인장크림 효능은?
  • 여지은 기자
  • 승인 2019.05.27 14:3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출처=ⓒ티몬)

온라인 코스메틱 브랜드 라뜨라쥬가 전 품목을 5천원에 판매해 화제가 되고 있다.


라뜨라쥬 전 품목 5천원 할인 이벤트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포털 사이트 검색어에 라뜨라쥬를 검색한 후 나오는 배너를 눌러서 홈페이지에 접속하면 된다.


현재 라뜨라쥬 홈페이지는 라뜨라쥬의 제품을 저렴한 가격에 구매하고 싶은 소비자들로 붐비고 있다. 이에 선인장크림과 빙하수토너 세트 및 그린티 데일리 클렌징 폼, 알로에 데일리 마스크팩 등 다양한 제품들이 이미 품절 상태다.

▲(사진출처=ⓒ라뜨라쥬 홈페이지)

라뜨라쥬의 인기 제품은 선인장 크림인데, 미국 아마존에서 평점 4.9점을 받았을 정도로 전세계인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제품이다. 선인장 추출물과 더불어 시어버터와 히알루론산 성분이 함유돼 있으며 기존 타사 크림의 3배에 가까운 보습력을 자랑하고 있다.

라뜨라쥬 선인장크림의 핵심 성분인 선인장은 대표적인 보습 성분으로 알려진 알로에보다도 8배 많은 비타민C 성분을 함유하고 있어 각종 세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준다. 또한 피부 노화의 원인이 되는 활성 산소를 억제해 건강하고 촉촉한 피부를 유지할 수 있게 한다.

한편 라뜨라쥬의 인기가 늘면서 라뜨라쥬 오프라인 입점에 관심을 갖는 사람들도 많은데, 라뜨라쥬 측은 홈페이지를 통해 오프라인 입점 계획이 없다고 알렸다. 이는 오프라인에서 판매가 진행될 경우 가격이 불가피하게 오르기 때문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