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12-01 14:20 (화)
종합광고대행사 차미마케팅, SNS 마케팅의 신흥 선두주자로 기대 모아
상태바
종합광고대행사 차미마케팅, SNS 마케팅의 신흥 선두주자로 기대 모아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05.27 12:3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6.jpg

최근 SNS 신흥 마케팅 선두주자로 주목받고 있는 종합광고대행사가 있다.

바로 광고매체사 차미마케팅은 연애, 여행, 뷰티, 쇼핑, 영화사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SNS 매체를 가지고 있어 국내 총합 3000만 명 이상의 구독자를 보유중이다.

차미마케팅의 강점은 SNS 페이스북 팔로워 100만 명 아무말대잔치 페이지를 운영하는 등 SNS 매체를 잘 활용한다는 점이다. 특히 유튜브와 페이스북이 광고주를 쉐어하는 시스템으로서 유튜브에서는 크리에이터, 페이스북에서는 정보성 매체가 있어 이 둘을 잘 활용하도록 1:1 컨설팅을 통해 높은 광고 효과를 내고 있다.

차미마케팅에서 보여준 효과로는 파워 채널 활용 광고에서 카카오 이모티콘 1위 성과 진행 이력 다수, 진행마다 10위권 이내 보장, 제품 홍보 컨텐츠 200만 도달 달성 다수, 히트상품 다량 배출 등이 있다.

위와 같은 성과를 바탕으로 종합광고기획대행사 및 일반광고대행사 20여 업체와 협업 중이며 전문적인 SNS 광고업무진행경력을 쌓아가고 있다.

차미마케팅 관계자는 “오는 7월 경에 자체 언론 매체인 차미포스트를 오픈할 예정이고 추후에는 다양한 경력을 바탕으로 퍼포먼스 마케팅의 강자가 될 것”이라고 포부를 강조했다.

한편 차미마케팅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폭 넓은 광고 매체 플랫폼으로서의 경력, 포트폴리오 등을 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