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11:30 (토)
닥터에어 미니안마의자 SET, 와디즈 크라우드 펀딩 오픈 예정 진행 
상태바
닥터에어 미니안마의자 SET, 와디즈 크라우드 펀딩 오픈 예정 진행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05.27 09:4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image_147287_0 (1).png

일본 토탈 바디케어 브랜드 닥터에어(공식수입원 케어인)는 지난 22일부터 와디즈 크라우드 펀딩 리워드 오픈 전 오픈 예정의 기간을 가져 알림신청을 받고 있다.

인테리어 가구와 생활 건강에 초점을 맞춘 닥터에어 미니안마의자 SET는 활기를 되찾게 도와주며 피곤한 몸을 마사지하여 매일 쌓였던 당신의 지친 피로와 근육을 따스하게 감싸 안아주는 스토리로 서포터들에게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닥터에어X와디즈 리워드의 경우, 기존과 달리 파격적인 가격과 우리집에 가장 알맞은 SET 구성으로 보여준다. 현재 알림신청하고 펀딩에 참여할 경우, 북유럽 감성 브랜드 포레스웰의 3000개 판매신화! 천연 찜질팩 사은품을 모든 분들이 받을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펀딩 아이템인 닥터에어의 ‘미니안마의자 SET’는 일반 안마의자가 가지고 있는 무겁고 투박한 이미지를 벗어나 7.35kg의 가벼운 무게와 스타일리쉬한 컬러, 멋스러운 디자인으로 서포터들의 눈길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또한 안마의자의 기능을 그대로 탑재한 닥터에어 제품은 스페셜 자동모드 전신, 어깨, 허리 코스와 마사지별 수동모드 주무름, 두드림, 지압, 주무름+두드림 코스로 마사지볼이 최대 70cm움직여 남녀노소 누구나 신개념 3D 마사지를 즐길 수 있다.

닥터에어는 이번 크라우드 펀딩 리워드 기회를 통해 서포터들에게 사람이 사는 공간에 조화와 건강을 생각하는 닥터에어 브랜드 소개하며 다양한 제품을 서포터 니즈에 맞출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

관계자는 “닥터에어 미니안마의자SET는 미니멀라이프 트렌드에 맞춰 아담한 사이즈의 안마의자로 우리가 가장 오래 머무는 공간에 부담스럽지 않게 스며들어 세련된 힐링공간을 연출할 수 있게 도와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자세한 사항은 와디즈 크라우드 펀딩 사이트 및 닥터에어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