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08:30 (토)
랜드프로 차민혁 교수의 ‘EBS공인중개사 민법 핵심판례 특강’ 선보여
상태바
랜드프로 차민혁 교수의 ‘EBS공인중개사 민법 핵심판례 특강’ 선보여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05.27 15: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후3시 송출]190527_데일리시큐_pj_랜드프로(민법)_이미지.jpg
랜드프로가 ‘EBS공인중개사 2019 민법 핵심판례 특강’을 선보였다는 소식을 전하며 이번 특강을 통해 1차 시험과목인 민법 시험공부방법을 돕겠다고 밝혔다.

공인중개사 자격증 시험일정에 대비하여 이번에 오픈한 ‘EBS공인중개사 2019 민법 핵심판례 특강’은 민법 시험의 95%가 판례에서 출제되는 것을 고려해 기획한 강의다. 매년 민법 시험에서 판례의 출제비율과 난이도가 높아지는 추세이기 때문에 민법 판례를 제대로 마스터하는 것이 시험준비에 있어 매우 중요하다는 게 랜드프로 측의 설명이다.

특히 민법은 2차 시험과목인 공법, 공시법과 깊이 연관돼 있는 만큼 공인중개사 자격증 시험 합격을 위해서는 빈틈없는 부동산자격증 시험준비가 필요하다.

‘EBS공인중개사 2019 민법 핵심판례 특강’은 총 6~8강으로 예정됐으며 인강으로 진행하기 때문에 시험일정 중 언제, 어디서나 독학할 수 있다. 강의 진행은 ‘판례해석 종결자’ 차민혁 교수가 진행을 맡았다.

차민혁 교수는 시험에 꼭 출제될 핵심 판례를 엄선해 쉽고 재미있는 사례 중심 강의로 단시간에 민법 판례를 정복할 수 있도록 도울 예정이다. 교재 독학만으로 모두 알 수 없는 다양한 판례를 차 교수와 짚어볼 기회다. 따라서 민법 과락이 걱정이 수험생, 안정적인 공인중개사 합격을 위해 평균 점수를 높이고 싶은 수험생에게 추천할 만하다.

수강을 원할 경우 랜드프로 홈페이지에서 신청하면 된다. 등록 시에는 시험공부방법에 활용할 수 있는 PDF 교재를 무료 제공한다. 

랜드프로 EBS공인중개사 민법 및 민사특별법 차민혁 교수는 “공인중개사 시험과목인 민법은 2차 과목의 디딤돌이 되는 과목으로 꼽힌다. 민법을 잡으면 합격이 보인다는 말이 있을 정도로, 중요한 과목이기 때문에 출제 가능성이 높은 핵심 판례를 철저히 이해해야 한다. 이번 특강을 통해 판례와 민법 이론을 연결하여 효과적으로 이해하고, 고득점의 꿈을 이룰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