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11:50 (토)
코인제우스 홈페이지 전면 개편 “보안강화 및 UI/UX 개선”
상태바
코인제우스 홈페이지 전면 개편 “보안강화 및 UI/UX 개선”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05.24 14:3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인제우스1.jpg
글로벌 암호화폐 거래소 코인제우스(coinzeus)가 홈페이지 UI/UX를 사용자 친화적으로 개편하고 주요 보안시스템을 업그레이드 했다고 24일 밝혔다. 

코인제우스는 올해 1월 서비스를 론칭해 5개 암호화폐로 시작해 현재 17개 암호화폐를 지원하는 글로벌 암호화폐 거래소이다. 

이번에 개편된 홈페이지는 사용자들에게 간편하고 편리한 인터페이스를 제공하여 편의성에 중점을 뒀다. 거래메뉴는 더욱 직관적으로 변경되어 사용하기 더욱 편리하다는 설명이다. 또 서버개선 및 암호화폐 보안시스템을 강화해 안정성을 강조했다. 

거래소는 디자인 리뉴얼도 진행했다. 그리스 로마신화에 제우스(ZEUS)를 모티브로 새로운 로고를 제작하였고 블랙계열의 디자인을 화이트계열로 변경해 새로운 이미지로 탈바꿈 한다. 

코인제우스 관계자에 따르면 “암호화폐 시장은 해킹의 위협으로 자유로울 수 없으며 지속적으로 해킹사고가 발생하고 있기 때문에 보안시스템을 강화해 투자자들이 안심하고 암호화폐를 거래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들 것” 이라고 밝혔다. 이어 “암호화폐 거래소로서 이용하기 손색이 없도록 고객의 관점에서 기능과 편의성을 업그레이드 했으며 고객이 만족하고 계속 찾아올 수 있도록 서비스를 확장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코인제우스는 신규회원가입 이벤트와 OK캐시백 포인트 룰렛 적립 이벤트를 진행중에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