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8 20:15 (목)
수미네 반찬에서 사용한 주서기에 시청자 ‘관심'… ‘자동 강판 방식으로 남김없이 착즙’
상태바
수미네 반찬에서 사용한 주서기에 시청자 ‘관심'… ‘자동 강판 방식으로 남김없이 착즙’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05.23 18: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9.jpg

지난 22일(수) 저녁 8시 10분 방송된 tvN '수미네 반찬'에서는 출연진들에게 여러 종류의 과일주스를 대접하면서, 방송에서 사용한 주서기가 시청자들 사이에서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이날 방송에서 사용한 주서기는 멀티 쥬서기 노비스 '비타주서'로 단순히 과일 착즙만 되는 게 아닌 4가지 멀티 모드로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는 점에서 뛰어난 실용성을 보여준다.

노비스 비타주서의 4가지 기능은 시트러스 프레스 기능, 비타텍 기능, 주서 기능, 스무디/퓨레 기능이다.

시트러스 프레스 기능은 오렌지나 자몽과 같은 과일류를 맑은 주스로 스퀴징 할 수 있으며, 시트러스 프레스에서 한번 더 착즙 하여 크리미 한 식감과 풍부한 비타민을 느낄 수 있는 것이 노비스만의 특허 기술인 비타텍 기능이다.

또, 주서 기능은 모든 야채와 과일을 주스로 만들 수 있으며 스무디/퓌레 기능은 무른 과일(바나나, 딸기와 같은 과일류)을 물이나 우유 등과 같은 첨가물 없이 100% 착즙이 가능하다.

이에 스위스 프리미엄 주방가전 브랜드 노비스 측은 "해당 제품은 세척, 분리가 간편해 사용이 편리하다"며 "지난 11일 현대홈쇼핑 ‘왕영은의 톡 투게더’ 첫 론칭 방송에서는 조기 완판을 기록하기도 했다"고 전했다. 그는 "기존 착즙기와는 다른 자동 강판 방식으로, 과육을 통째로 강판에 갈아 마실 수 있어 영양소를 제대로 흡수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한편, 자세한 내용은 노비스 코리아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