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9-23 18:00 (월)
편한잠 ‘슬리프우 베개’, 7단계 맞춤형 베개로 편한 숙면 유지해… “뒤척임 완화”
상태바
편한잠 ‘슬리프우 베개’, 7단계 맞춤형 베개로 편한 숙면 유지해… “뒤척임 완화”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05.23 18: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1.png
한국인의 하루 평균 수면시간은 8시간으로 알려져 있으나 이를 지키지 못하는 경우가 허다하다. 현대인들은 오랜 시간 잤음에도 몸이 개운하지 않는 경우가 많은데, 하루의 삼분의 일을 차지하는 수면시간은 어떤 자세로 자는지에 따라 올바른 숙면이 될 수 있고 수면장애를 유발하는 원인이 될 수 있다.

시중에는 라텍스베개, 경추베개 등 다양한 제품이 판매되고 있다. 적절한 수면자세를 유지할 수 있는 베개를 구입하기 전에는 자세와 무게의 중심, 내구성, 베개추천 제품 등 여러 요소들을 꼼꼼히 따져보는 것이 좋다.

편한잠에서 판매하는 ‘슬리프우 베개’는 수면자세와 키, 몸무게, 체압 등을 고려하여 총 7단계 맞춤형으로 만들어져 있다. 어떤 자세로 누워도 목과 머리를 받쳐주고 뒤척임을 완화해 편한 숙면을 유지할 수 있어 베개추천 제품으로 호평을 얻고 있다.

브랜드 측은 “수면자세와 뒤척임으로 수면을 하지 못하는 분들을 위해 총 10,000번의 테스트를 거쳤다”며 “슬리프우 베개는 오랜 연구와 개발을 시행, 외국 기술력이 도입된 충전재를 사용하여 뛰어난 충격 흡수가 가능하다”고 전했다.

특히 편한잠에서 판매하는 슬리프우 베개는 손톱보다 작은 알갱이 입자로 흡수와 발수까지 뛰어나 세탁이 효율적이다. 각종 유해세균과 진드기에 안전하여 위생적이며 내구성이 높다.

32.png

편한잠의 필로우 내부 소재는 검증된 영국 소재 기술로 만들어졌다. 미스턱빅슬로우의 Elasta Fibers를 사용, 천연 오리와 거위 솜털에 버금가는 푹신함을 가지고 있다. 여기에 뭉침 현상이 없고 체형에 맞게 몸을 감싸주고 있으며 알러지 반응이 없는 친환경 소재로 최상의 수면 환경을 제공하여 베개추천 제품으로 주목을 받고 있다.

편한잠 관계자는 “수면 시 잦은 뒤척임과 잘못된 자세로 불편을 겪는 이들이 늘어나면서 라텍스베개, 경추베개 등 다양한 제품이 판매되고 있다. 나에게 맞는 베개를 구입할 때에는 베개추천 제품을 비교해 보는 것이 좋다”며, “편한잠 슬리프우베개는 키, 몸무게, 체압, 무게중심, 수면자세 등 총 20가지의 조건을 가지고 설계, 단 한 분이라도 편한잠을 잘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편한잠은 기간 한정 이벤트를 진행, 슬리프우 본품을 최대 55%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고 있다. 선착순 단 100명에게는 3만원 상당의 60수 호텔 침구 겉커버와 전용 보관가방을 무료 증정하고 제품 불만족 시 100% 환불 서비스를 보장하고 있다.

포토구매평 작성 고객에게는 100% 당첨 이벤트로 스타벅스 커피 쿠폰을 추가 증정하고 더 자세한 사항은 네이버쇼핑 ‘편한잠’ 공식스토어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