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10:50 (금)
대구토익학원 EPS어학원, 개원 10주년 프로모션 진행 중
상태바
대구토익학원 EPS어학원, 개원 10주년 프로모션 진행 중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05.23 12:2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7.jpg
대구토익학원 EPS어학원이 또다시 마감 신기록을 갱신하고 있으며, 여름방학시즌 대비에 한발 앞서 '개원 10주년 기념'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해당어학원의 토익강좌는 기존에 있던 수준별로 나뉘어진 평일 L/C, R/C와 더불어 평일실전문제풀이반과 실전대비토요일 특강이 오픈됨과 동시에 엄청난 문의 속도를 보이고 있으며, 추가로 수강생들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선착순 한정으로 목표점수 절대보장반으로 강좌가 진행된다.

프로모션 기간에 한해 토익 정규과정 이내에 목표점수 미달성 시 본 강좌를 2개월 추가 지원 받을 수 있다. 또한 별도로 진행되던 실전문제풀이반과, 실전대비토요반 특강을 '목표점수 절대보장반' 수강생들에게 추가비용 발생없이 해당강좌를 지원하고 있다. 해당 강좌들은 실전문제풀이 감각을 향상시킬 수 있도록 진행되며, 토익 시험 핵심 키포인트들만을 뽑아낸 액기스 강좌다.

관계자는 “토익 고득점이 절대적으로 가능할 수 있게끔 하는 제도라 볼 수 있다. 이러한 모든 혜택과 강좌를 선착순 한정으로 지원하고 있다”고 전했다.

시간 관리가 절대적으로 중요한 토익 시험에서, 시간 관리법과 문제 풀이 속도 단축 방법들을 정확하게 배울 수 있도록 진행되는 강좌로 유명하다.

18.jpg

대구반월당토익학원 뿐만 아니라 대구영어회화학원으로도 유명한 EPS어학원답게, 영어회화 커리큘럼 또한 큰 사랑을 받고 있으며, 이에 보답하기 위해 10주년 기념 영어회화 파격할인 이벤트도 함께 진행 중이다.

영어에 문외한인 사람들도 영어 공부를 시작할 수 있도록 하는 왕기초단계부터, 원어민과 프리토킹으로 수업을 진행하는 원어민 단계까지, 다양한 단계의 구체적이고 체계적인 커리큘럼이 구성되어 있다.

대구토플학원, 대구아이엘츠학원으로도 알려진 EPS어학원은 해당 강좌 수강생들에게도 파격적인 지원 혜택들을 제공하고 있다. Speaking과 Writing 원어민 직접 첨삭은 물론, 회화 강좌 및 Reading 특강까지 선착순 한정으로 지원을 하고 있다. 본 지원 혜택들을 앞서 언급한 학원 내 프로모션 기간에 한정하여 지원됨으로서 대구토플학원과 대구아이엘츠학원을 찾고 있는 학생들의 발걸음도 EPS어학원으로 빠르게 옮겨지고 있다.

또한 대구오픽학원으로서도 명성이 자자하다. 토익과 마찬가지로 오픽성적에서 IH성적을 미달성할 경우 최대 4개월 수강가능하다는 점에서 수강생들의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해당 어학원의 모든 강좌 및 수강과정의 등록과 문의는 상담 예약을 시작으로 진행되며, 현재 개원 10주년을 맞이하여 역대 최강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라 전했다. 또한 친구소개시 스타벅스 기프트 카드를 소개자와 소개친구 모두에게 지원 중이다. 해당 어학원은 해당 이벤트는 예상한 날짜보다 조기마감 될 가능성이 클 것이기 때문에 해당 강좌들의 대한 문의를 서두르는 것이 좋다고 관계자측은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