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4 15:20 (수)
체계적인 시스템 통해 모바일 게임 환불 진행하는 ‘환불콜’, 믿을 만한 구글 대행-애플 대행 업체로 알려져
상태바
체계적인 시스템 통해 모바일 게임 환불 진행하는 ‘환불콜’, 믿을 만한 구글 대행-애플 대행 업체로 알려져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05.23 00: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image_146855_0.png

이전에 출시했던 RPG장르의 모바일 게임들이 많은 사랑을 받게 되면서 대부분의 게임사들이 RPG장르로 게임을 출시하게 되었다. 모바일 게임 RPG장르의 특징은 랭킹시스템을 도입하여 나의 캐릭터 순위를 확인할 수 있고 자동사냥이 가능하여 편리하게 즐길 수 있다.  

또한 과금을 진행하여 더욱 편리한 게임 진행이 가능한데, 육성에 도움을 주는 아이템까지 판매하고 있다. 육성에 도움을 주는 아이템은 랭킹을 유지하기 위해서는 필수로 구입하여야 하며 레벨이 오를수록 더욱 많은 아이템을 필요로 하게 된다.

이에 따라 순위를 유지하기 위해서는 지속적인 과금이 필요할 뿐만 아니라 레벨이 오를수록 많은양의 아이템을 구매해야 하기 때문에 종국에는 큰 돈을 필요로 하는 경우가 많다. 이러한 운영에 지친 유저들은 환불까지 결심하고 있다.

환불을 결심하는 유저들은 주로 홀로 환불을 진행하거나 전문적인 업체를 통해 환불을 진행하게 된다. 홀로 환불을 진행하는 유저들은 인터넷에서 얻을 수 있는 정보들을 종합하여 환불을 진행하곤 하지만 모바일 게임은 결제구조가 복잡하고 환불에 대한 기준이 명확하지 않아 환불을 진행하는 것에 어려움을 느끼는 경우가 많아 전문적인 도움이 필요하다.

구글 환불 및 애플 환불의 전문적인 업체의 도움을 받는다면 세심한 케어를 받을 수 있다. 최근 다양한 환불관련 업체들 중 ‘환불콜’이라는 곳이 주목받고 있는데, 환불콜은 수많은 환불 대행 진행으로 인한 노하우를 바탕으로 분기별 개정되는 환불 정책을 누구보다 빠르게 파악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에 다른 업체에 비해 환불 승인율이 높은 것이 특징이며 신용카드와 체크카드는 영업일을 기준으로 3~10일이내 환불이 가능하며 모바일의 경우 영업일을 기준으로 1~3일이내 환불이 가능하다. 기프트카드의 경우 영업일을 기준으로 1~2일이내 환불이 가능하다.

환불콜을 통해 처리되는 환불의 진행절차는 전화 또는 카카오톡을 통해 1차적으로 상담을 진행한뒤 관리자가 제공하는 신청서를 작성하게 된다. 이후 환불 신청서를 토대로 환불이 진행된다. 또한 소비자는 환불이 완료된 후 수수료를 입금하면 되기 때문에 믿고 맡길 수 있는 업체라는 평을 받고 있다.

또한 구글 환불 대행 및 애플 환불 대행 전문 업체 ‘환불콜’을 통해 킹오브파이터, 아르카, 카발m, 검은사막m, 리니지m 등 다양한 게임의 환불 진행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