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8-24 10:52 (토)
안전한 수입 메모리폼매트리스 고르는 법
상태바
안전한 수입 메모리폼매트리스 고르는 법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05.22 12: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image03.png

작년부터 불거진 라돈 사태에 의해 침대 매트리스 구매를 고려하고 있는 소비자들이 안전한 매트리스를 고르는 법에 대해 궁금해하는 추세다.

마포구에 살고 있는 김모씨는 “오래 사용한 매트리스를 교체할 예정에 있지만 작년부터 심각하게 보도되고 있는 라돈 문제로 인해 아이에게 큰 피해가 갈 수 있어 걱정이 된다”며 “라돈으로부터 안전한 지에 대한 명확한 기준이 있는지 일반인으로서는 확인하기 힘들다”고 전했다.

수입 메모리폼매트리스 브랜드 ‘브로이힐’ 관계자는 “유해물질로부터 안전하다는 세계적인 친환경 인증, CertiPUR-US의 인증 여부를 확인하면 된다”며 “CertiPUR은 미환경보호국 산하 비영리기관의 명칭이다. 이곳의 가장 안전한 등급인 CertiPUR-US을 받았다면 라돈 및 다른 위험한 유해물질로부터 안전하다고 할 수 있다”고 전했다.

‘브로이힐’은 올해 초 국내로 정식 수입된 ‘메모리폼매트리스’ 브랜드이다.

브로이힐의 관계자는 “브로이힐의 모든 매트리스는 라돈을 포함한 방사성 물질이나 난연제, 안전을 입증한 제품에 발급되는 CertiPUR-US 인증마크를 발급받아 유해물질로부터 안전하다”고 알렸다.

이어 “기존의 일반 매트리스보다 밀도를 높이고 탄성은 줄여 복원력이 뛰어나 인체 곡선에 따라 몸을 감싸준다. 또한 매트리스 상부에는 쿨 젤이 탑재해 통기성이 우수해 이른 더위도 해결해 숙면을 취할 수 있게 돕는다”고 말했다.

한편, 브로이힐은 매트리스구매후기를 남기는 모든 구매고객에게 매트리스 방수커버를 증정하고 있으며, 추천인이벤트와 추첨이벤트를 통해 스타벅스 상품권, 백화점 상품권 등을 증정하고 있다.

브로이힐의 메모리폼매트리스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스마트스토어 및 공식 블로그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