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10-14 17:51 (월)
아이넷캅, 모바일 안티 바이러스 ‘온백신’, 정식 서비스 돌입
상태바
아이넷캅, 모바일 안티 바이러스 ‘온백신’, 정식 서비스 돌입
  • 길민권 기자
  • 승인 2019.05.20 20:2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높은 탐지율과 빠르게 변화하는 신·변종 악성코드에 효과적인 대응 솔루션

on.jpg
아이넷캅(대표 김기웅)이 개발한 머신러닝 기반 모바일 안티바이러스 솔루션 ‘온백신(OnVaccine)’이 5월 16일부터 정식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온백신(OnVaccine)’은 아이넷캅의 자체 기술로 꾸준하게 고도화 작업을 거쳐서 완성했으며, 글로벌 보안성능 평가기관인 AV-TEST와 PCSL의 인증을 지속적으로 획득하며 기술력을 인정받았다.

온백신은 머신러닝 보안 엔진과 클라우드 기술을 접목시켜 악성코드의 실시간 탐지, 루팅 여부 및 취약점을 탐지하고 등급별로 안전도와 해결 방안을 제시한다. 또한 단말기의 부담은 최소화하면서도 높은 탐지율을 유지할 수 있도록 최적화 되어 있다.

아이넷캅은 온백신의 출시와 함께 안드로이드 악성코드 통합 분석 솔루션인 ‘온앱스캔’과 IPTV, 셋톱박스 전용 보안솔루션인 ‘온백신 for TV’도 베타테스트를 진행하여 안드로이드 전문 보안 라인업을 강화한다는 계획이다.

아이넷캅 유동훈 기술이사는 “보안 프로그램은 과거와 달리 다양하게 변화하는 악성코드에 대해 얼마나 발빠르게 대처하고 예방하느냐가 매우 중요한 요소이다”라며 “빠르게 변화하는 신/변종 악성코드에 효과적으로 대응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했으니 많은 분들의 관심과 이용 바란다”고 설명했다.

한편 유동훈 기술이사는 최근 데일리시큐와 인터뷰를 통해 향후 아이넷캅 계획에 대해 상세히 설명하는 시간을 가졌다.

-인터뷰 기사: https://www.dailysecu.com/?mod=news&act=articleView&idxno=50644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