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4 01:25 (수)
전문적인 시스템 방식으로 2년 연속 고객만족도 1위 "환불쉴드" 모바일게임 구글환불 애플환불 대행
상태바
전문적인 시스템 방식으로 2년 연속 고객만족도 1위 "환불쉴드" 모바일게임 구글환불 애플환불 대행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05.21 00: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5.jpg

모바일게임환불 및 구글, 애플 환불 대행 기업 ‘환불쉴드’는 정식사업자등록업체로 구글 본사, 애플 본사를 통한 직접 승인 요청을 실시하고 있다. 아울러 수년 간 축척해 온 환불 데이터와 경험을 통해 고객 맞춤형 서비스를 실시하는 것이 특징이다.

최근 들어 애플환불, 구글환불 대행 서비스 업체가 다수 등장하고 있는데, 모바일게임 환불 진행을 하기 전 정식 사업자등록업체인 환불 대행 기업을 선택해야 하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 정식사업자로 등록된 합법적인 환불 정책을 시행해야 빠르고 정확한 서비스를 받을 수 있기 때문이다.

환불쉴드는 환불 전문가와의 상담 후 신청서만 간단하게 작성하면 빠르게 절차가 이뤄지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후 환불 결과를 확인한 뒤 수수료만 납부하면 모든 절차가 마무리된다. 기프트카드, 신용카드, 체크카드, 모바일결제 등 모든 결제 건에 대한 환불 진행이 가능하며 구글환불의 경우 최장 120일의 환불 보장 기간을 책정해두고 있다.

자영업자 김모씨(38세, 남성)는 슬하에 열살 아들이 있다. 그의 아들은 맨트라 모바일게임을 즐겨하는데, 최근 실수로 유료아이템을 구매하였다. 핸드폰에 결제가 되었다는 문자를 받게 된 전모씨는 적잖이 당황스러움을 느끼게 되었고 이후 모바일게임 해당 게임업체와 구글플레이스토어에 맨트라 환불을 요청하게 되었는데, 환불 신청이 거절되었다.

최근 위와 같은 이유로 환불을 진행하는 이들이 많아지고 있는데, 개인이 모바일게임 환불을 추진하기란 현실적으로 쉽지 않다. 방법 및 절차가 까다로울 뿐 아니라 구글환불, 애플환불을 진행할 때 언어장벽과 맞서야 하기 때문이다.

환불쉴드에서 환불이 가능한 게임으로 마피아시티 환불, 클래시 오브 클랜 환불, 리그너스 대륙전기 환불, 포트리스M 환불, 강림 망령인도자 환불, 냥코대전쟁 환불 등 다른 모바일게임도 빠르고 정확하게 진행할 수 있다.

한편 환불쉴드 관계자는 “구글환불, 애플환불의 빠른 절차를 위해 24시간 고객 상담 서비스를 실시하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라며 “고객 개개인 사유에 최적화된 맞춤형 환불 서비스를 진행해 수많은 재신청 단골 고객들을 보유하고 있는 것도 장점이다. 소비자가 직접 환불 과정을 진행하다가 부결돼 환불 자체를 포기하는 안타까운 사례를 종종 볼 수 있다"며 "환불쉴드는 정식 사업자 등록 업체로 미국 본사를 직접 상대하기 때문에 부결 없이 안전하고 빠른 환불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