써트코리아 SSL인증서 무료연장 이벤트는 행정 및 공공기관을 대상으로 오는 6월 19일까지 진행된다. 5만원대의 저렴한 가격으로 SSL을 적용할 수 있는 섹티고(Sectigo Basic), 높은 보안신뢰도와 뛰어난 모바일 브라우저 호환성을 자랑하는 써트(Thawte Standard), 서브도메인을 무제한 사용할 수 있는 지오트러스트(GeoTrust WildCard)까지 총 3가지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현재 브라우저사들이 HTTPS 사용을 강화하는 추세에 따라 행정 및 공공 웹사이트도 행정안전부가 발급하는 G-SSL인증서를 사용하고 있으나, G-SSL 인증서가 탑재된 경우 모질라 PC 브라우저 및 모든 모바일 브라우저에서 보안경고창이 발생한다. 이러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서는 국제인증 웹트러스트 인증을 획득하고, 해당 인증이 크롬(Chrome), 모질라(Firefox), 모바일 브라우저 등 각 브라우저사에서 최종 확정 받아 등록된 인증서 사용이 필수이다.
써트코리아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G-SSL 인증서를 웹트러스트(WebTrust) 인증을 획득한 국제인증기관 SSL인증서로 전환함으로써 해당 사이트를 이용하는 사용자들에게 높은 신뢰감을 주고, PC 및 모바일에서 발생하는 보안경고창 문제를 즉시 해결하여 웹사이트 이용의 불편함을 해소해 줄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파인앤서비스의 인증사업부인 써트코리아는 하이엔드 글로벌 인증기관인 디지서트(DigiCert)와 플래티넘 파트너 제휴를 통해 2001년부터 SSL보안서버 인증서비스 및 CodeSign 인증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18년 간의 인증서비스 경험과 기술노하우로 현재 국내 유수기업 및 금융, 정부, 공공기관으로부터 안정적인 서비스와 전문적인 노하우를 인정받아 믿고 신뢰할 수 있는 인증 업체로 평가 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