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17:00 (금)
'성년의 날' 특별한 선물 ITEM, 바티스트 드라이샴푸
상태바
'성년의 날' 특별한 선물 ITEM, 바티스트 드라이샴푸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05.20 09:1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jpg

성년의 날은 매년 5월 셋째 월요일로 지정된 기념일이다. 일반적으로 성년의 날 선물은 향수, 장미 등이 꼽히지만, 최근에는 실용적이면서 개성을 뽐낼 수 있는 선물들도 주목받고 있다. UK No.1 바티스트 드라이샴푸가 최근 선무롤 주복받고 있다.

바티스트 드라이샴푸는 대한민국 외 영국, 미국, 프랑스, 덴마크, 중국 등 세계인이 선택한 브랜드로 동물실험을 하지 않고 유럽 규정을 준수하여 제품을 제조하며, 현재 전 세계 64개국에 수출 판매되고 있는 드라이샴푸이다.

분사 시 나오는 하얀 쌀 전분 가루 덕분에 소량만 분사해도 두피의 기름기를 잡아줄 수 있어 개인의 두피 컨디션에 맞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으로, 마사지하듯 손가락으로 두피를 문질러주면 하얀 가루는 사라지고 깔끔하고 손쉽게 헤어 스타일링을 할 수 있게 된다.

바티스트 드라이샴푸 마케팅 담당자는 “머리를 감은 듯한 상쾌함뿐만 아니라 매력적인 다양한 향이 있어 입소문 난 바티스트 드라이샴푸가 성년의 날의 특별한 선물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바티스트 드라이샴푸는 전국 올리브영, 부츠, 롭스 매장 및 20여개 온라인 몰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각 매장마다 재고가 상이하기 때문에 방문 전 매장 재고를 확인하고 가는 것이 좋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