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9-23 18:19 (월)
수입 메모리폼매트리스 브랜드 ‘브로이힐’, “택배로 받아보는 혼수 침대매트리스”
상태바
수입 메모리폼매트리스 브랜드 ‘브로이힐’, “택배로 받아보는 혼수 침대매트리스”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05.18 00: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0517-a.jpg
최근 젊은 소비자들에게 오래된 침대를 교체하기 보다 기존의 매트리스 구매만으로 침대 교체 비용을 절감하는 것이 추세다.

하지만 침대 매트리스를 구매하기 위해 온 동네 가구 매장을 돌며 고민 끝에 결정을 해도 무거운 침대를 옮기는 일은 쉽지 않다. 이에 수입 메모리폼매트리스 브랜드 ‘브로이힐’의 제품은 과학 기술과 함께 발전한 메모리폼매트리스는 버튼 한번으로 구매할 수 있고 문 앞까지 택배로 배송되어 굴리기 만으로 방까지 도착한다.

브로이힐 관계자는 “온라인을 통해 구매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모든 메모리폼매트리스 제품들은 진공포장으로 압축되어 배송을 진행하고 있다”며 “바쁜 소비자들을 위해 온라인 구매 고객에게 편리함을 제공하기 위해 계속해서 연구와 노력을 하고 있다”고 전했다.

‘브로이힐’의 메모리폼매트리스는 기존의 일반 매트리스보다 밀도를 높이고 탄성은 줄여 복원력이 뛰어나 인체 곡선에 따라 몸을 감싸준다. 또한 매트리스 상부에는 쿨 젤이 탑재해 통기성이 우수해 이른 더위도 해결해 숙면을 취할 수 있도록 돕는다.

수입메모리폼매트리스 브로이힐은 우리 신체에서 중요한 역할을 하는 척추를 바로잡아주는 강점이 있다. 어깨, 등, 허리, 척추를 내 몸에 맞게 잡아주고 신체 쉐입에 따라 포근히 감싸준다.

한편, 브로이힐 매트리스는 라돈을 포함한 방사성 물질이나 난연제, 안전을 입증한 제품에 발급되는 CertiPUR-US 인증마크를 발급받아 안전한 매트리스로 안심하고 사용해도 좋다.

매트리스 구매를 희망하는 소비자들부터 결혼의 달, 혼수침대 준비에 바쁜 예비 신혼부부까지 간편하게 매트리스를 구매해 집으로 받아 볼 수 있다.

브로이힐의 메모리폼매트리스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스마트스토어 및 공식 블로그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