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17:25 (토)
글로벌 샌드위치브랜드 ‘퀴즈노스’, 한지민, 정해인 주연 ‘봄밤’ 지원
상태바
글로벌 샌드위치브랜드 ‘퀴즈노스’, 한지민, 정해인 주연 ‘봄밤’ 지원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05.16 16:5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image_145408_0 (1).jpg

글로벌 프리미엄 샌드위치 카페 퀴즈노스는 오는 22일부터 시작되는 MBC수목드라마 ‘봄밤’에 제작 지원한다.

퀴즈노스는 이번 ‘봄밤’드라마 협찬을 통해, 퀴즈노스의 인기메뉴와 함께 피자, 샐러드 등 다양한 사이드 메뉴와 함께 피크닉 세트도 극중에서 자연스럽게 노출시켜 홍보를 강화할 계획이다.

올해 방영예정드라마 중 기대작으로도 손꼽히는 MBC수목드라마 ‘봄밤’은 지난해 히트작인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의 안판석 감독과 김은 작가가 또다시 협업한 작품이다. 또한, 대세 배우인 한지민과 정해인의 주연으로 드라마 시작 전부터 큰 이슈를 불러일으키고 있다.

드라마 ‘봄밤’은 어느 봄날, 두 남녀가 오롯이 사랑을 찾아가는 설렘 가득한 로맨스 드라마로 자신의 행복을 추구하는 도서관 사서 이정인(한지민 분)과 따스하고 강직한 약사 유지호(한지민 분)의 만남을 그릴 예정이며, 오는 22일 MBC에서 오후 9시 첫 방송된다.

특히 ‘봄밤’ 드라마를 통해 퀴즈노스에서 이번에 출시한 19cm의 길이로 얇고 길죽한 형태로 한 손으로 즐길 수 있는 스틱형 샌드위치 ‘토피도 (Torpedo: 어뢰)’ 신제품도 함께 소개할 예정이다.

㈜유썸 퀴즈노스 김수동 이사는 “설레는 봄을 꼭 닮은 드라마를 통해 퀴즈노스 브랜드와 제품을 소비자들에게 홍보할 수 있는 좋은 기회”라며, "프리미엄 샌드위치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할 수 있는 다양한 홍보를 강화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퀴즈노스는 미국 콜로라도 덴버에 본사를 두고, 미국, 캐나다, 호주를 포함한 전세계 30여개국에서 점포를 운영 중인 글로벌 샌드위치 레스토랑 브랜드이다. 기존의 차가운 샌드위치와는 달리, 오븐에서 구운 따뜻한 샌드위치를 제공하며, 프리미엄 식자재를 사용하는 것이 특징이다. “Your Success is My Business(고객의 성공이 곧 우리의 사업, USUMB)”이라는 의미의 ㈜유썸 퀴즈노스는 국내에는 총 80여개의 매장을 운영 중이다.